체인징S, 특허 획득으로 기능성 인정받아..."장내 미생균 제어해 체중 관리 돕는다"
체인징S, 특허 획득으로 기능성 인정받아..."장내 미생균 제어해 체중 관리 돕는다"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1.05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내 미생물을 제어해 장 건강을 바로잡고 체중을 감량하는 신개념 미생물 체중 관리가 주목받고 있다.

최근 미국 아이오와대 연구팀장 존커비 박사는 “우리 연구는 인간이 자는 동안 장 속 미생물이 열량을 태우는 역할을 한다는 결론에 도달했다”고 밝혔으며, 일본의 도쿄대 후지타 고이치로 박사도 자신의 저서를 통해 “장내세균의 세력구도를 바꾸면 힘든 체중 관리도 즐거워질 수 있다”고 설명했다.
 

국내에서도 생물학박사 김응빈 교수가 방송을 통해 “논문에 의하면 살찌는 미생물이 언급된 바 있으며 실제로 이를 연구해 23주만에 51KG을 감량했다”고 밝히며 장내 미생물에 대한 실험 결과를 밝힌 바 있다.

최근 주목받는 ‘체인징S’ 또한 장내 세균에 변화를 주어 체중을 감소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그동안 발표된 연구 결과에 따르면 ‘뚱보세균’으로 불리는 피르미쿠트의 세력을 억제하고, ‘날씬균’으로 불리는 박테로이데테스가 세력을 확장하면 탄수화물을 장에서 분해 및 배출해 살이 빠지는 것으로 알려지는데, 체인징S는 이를 활용해 체중 감량에 도움을 주는 것이다.

특히 장 청소, 유익한 미생물 씨딩, 대사산물, 미생물 먹이 공급을 동시에 해 장내 세균을 제어하는 체인징S는 코팅을 전혀 하지 않고도 위산에서 살아남아 장에서 120만 배 폭발적으로 증식하는 미생물을 사용해 복부지방 및 내장지방 감량에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는 한국을 비롯해 미국, EU 특허를 획득해 그 기능성을 입증 받기도 했다.

체인징S는 현재 고객감사 이벤트로 제품 30% 할인 및 장 청소 제품 무료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할인 행사 및 제품 정보는 체인징S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