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비더비, 초특가 혜택 마지막 진행.... ‘다시 오지 않을 블랙프라이데이 마지막 날’
러비더비, 초특가 혜택 마지막 진행.... ‘다시 오지 않을 블랙프라이데이 마지막 날’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1.0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기 전문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러비더비(제이엘벤처스, 대표 백진광)의 대규모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의 마지막 날이 다가왔다. 지난 10월 28일부터 시작된 프로모션으로, 시작 당일부터 엄청난 판매량을 기록하며 처음 계획했던 제품들의 이른 품절 현상으로 인해 몇몇 제품들의 추가 할인이 실행되었다.

전 품목 50% 쿠폰을 발급 중이며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선 1,740원이라는 가격으로 러비더비의 대표 상품인 섬유 향수를 만나 볼 수 있다. 80ml의 아담한 크기를 자랑하며 휴대성이 간편한 제품으로, 화학 물질을 최소화한 식물성 방부의 자연 유래 탈취제로 안전하고 확실하게 탈취 및 항균을 할 수 있다. 향은 ‘피치썸, 로제, 클레어’ 가 있다.

또한 촉촉한 겨울나기를 도와줄 바디 워시와 바디 로션은 80% 할인된 가격 3,180원으로 매우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비타 바디라인 제품은 비타민 함량이 높아 건조해진 피부에게 영양 공급 능력에 탁월하며 특히 시어버터 대비 보습력이 우수한 ‘살트리시 버터’가 함유되어 피부 장벽 강화에 효과적이다. 그리고 흡수가 빨라 끈적임이 적으며, 비타민C 성분이 피부를 생기 있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이 밖에도 다양한 종류를 자랑하는 바디 미스트와 핸드크림, 디퓨져, 향수 등이 폭넓게 할인 중이다.

러비더비 공식 홈에서는 1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 3만 원 이상 구매 시 섬유 향수 ‘코튼캔디’ 증정, 5만 원 이상 구매 시 오일 바디 미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하고 있다.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는 러비더비 공식몰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행사 정보 및 관련 자세한 사항 또한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