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의 ‘TS내추럴스파 비타민샤워기필터’, 8일 GS홈쇼핑 통해 만난다
TS트릴리온의 ‘TS내추럴스파 비타민샤워기필터’, 8일 GS홈쇼핑 통해 만난다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1.07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탈모샴푸 시장을 리딩하는 1위 브랜드 ‘TS샴푸’로 잘 알려진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11월 8일 오후 4시 40분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TS내추럴스파 비타민샤워기필터’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TS내추럴스파 비타민샤워기필터는 새로운 가족 건강 아이템으로 출시 직후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7월 4일 론칭 방송을 시작으로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가족이 충분히 사용할 수 있도록 샤워기필터 8개와 샤워헤드 1개 구성을 선보일 계획이다.

수돗물 적수현상이 지난봄 이슈화되면서, 수돗물 수질에 관심을 가진 사람들이 빠르게 늘고 있다. 거주지의 수돗물을 정수기로 정수해 사용하듯 샤워기필터를 설치해 불순물과 녹물을 제거해 사용하려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급증했다. 수돗물이 가정으로 전달되는 과정에 불순물이 함유될 수 있어 피부 자극을 유발하는 원인으로 작용할 수 있기에 샤워기필터가 새로운 가정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게 된 것이다. 실제 시중에는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이 앞다퉈 출시되고 있다.

TS트릴리온이 출시한 TS내추럴스파 비타민샤워기필터는 레몬 360개 분량의 비타민C 농축액, 식물성 천연오일 로즈힙씨오일, 콘드로이친(달팽이점액 추출물), 스코리아워터(화산석) 등 피부에 좋은 천연보습성분이 함유돼있다. 특허를 받은 원료로 만든 ‘세디먼트필터’를 탑재해 수돗물 속 염소와 녹물 이물질을 제거, 녹물로 인한 오염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필터 내 세균 및 곰팡이 증식을 억제해 더욱 매끄럽고 생기 있는 두피와 피부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제품 출시 당시, 사회적으로 대두된 문제와 맞물리면서 수질이 소비자들의 최대 관심사로 부각된 것도 좋은 반응을 얻는데 한몫했다”며 “TS샴푸로 두피를 관리하면서, TS내추럴스파 비타민샤워기필터를 함께 사용하여 머리부터 발끝까지 피부관리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을 통해 피부 안전성(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으며, 함께 제공되는 샤워기헤드는 온도에 따라 물의 색이 달라져 어린 자녀를 둔 가정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포함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 사업확장을 통해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빠르게 자리매김했다. ‘TS내추럴스파 비타민 샤워기필터’를 출시한 이후 ‘TS데일리버블버블’, ‘TS레이온물티슈’ 등을 연달아 출시하면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헬스&리빙 제품군까지 사업 확장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차별화된 고기능성 제품 마케팅 전략을 앞세워 국내 탈모샴푸 시장뿐만 아니라 홍콩, 대만, 중국 등 아시아 탈모샴푸 시장으로도 영업 판로를 적극 확장해 나가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