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플레이스 스터디카페 천안신불당점, 사전예약 행사 진행 
디플레이스 스터디카페 천안신불당점, 사전예약 행사 진행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1.07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종 편의시설 완비된 프리미엄 학습공간.. 사전 예약자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

프리미엄 학습공간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프리미엄 독서실&스터디카페 브랜드 디플레이스는 디플레이스 스터디카페 천안신불당점의 사전예약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디플레이스 스터디카페 천안 신불당점은 천안시청과 인접한 중심상가에 위치하며, 주변 아파트 단지에서 도보로 쉽게 닿을 수 있는 자리에 입점해 뛰어난 접근성으로 기대를 얻고 있다. 또한 공원이나 교육시설들과도 가까워 주 이용자인 학생들이 접근하기에 더욱 용이하다.

현재는 오픈 준비가 한창으로, 오픈을 기다려 주는 고객들을 위해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사전예약 행사에 참여하는 선착순 50명에게는 100시간 이용권 및 4주 이용권을 50% 할인가에 결제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며, 디플레이스 고급 텀블러를 비롯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디플레이스 스터디카페 천안신불당점은 무인으로 운영되는 스터디카페로, 사각지대 없는 CCTV와 스터디카페 내 비상벨을 누르면 위급 상황 시 인근 경찰과 보안요원이 10분 안에 출동하는 시스템을 적용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스터디카페 이용 시 결제나 입출입은 직관적인 키오스크를 통해 간편하게 할 수 있으며, 스터디 카페 내 곳곳에 안내문구가 설치되어 누구나 쉽게 이용 가능하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결제 안내와 이용안내, 만기 안내 등 전반적인 안내가 제공되며, 편의 시설 중 하나인 그룹 스터디룸도 키오스크를 활용해 일자별 예약을 할 수 있다. 

가장 중요한 학습공간의 경우, 다양한 형태의 좌석을 구성함으로써 이용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학습공간은 생활 소음이 발생하는 학습공간과 소음에 민감한 학생들이 몰입할 수 있는 공간을 따로 마련했으며, 넓은 책상과 편안한 의자를 기본으로 좌석 간격을 넓게 배치하여 옆자리에서 함께 공부해도 방해받지 않는 쾌적한 환경을 갖췄다. 

이외에 그룹 스터디룸, 사물함, 공용 PC, 복합기, 휴게공간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이 완비되며, 온라인으로 학습하는 이들을 위해 무선 인터넷 환경을 구축했다. 집중력 향상을 돕기 위한 백색소음기도 가동된다. 

디플레이스 관계자는 "새롭게 오픈하는 디플레이스 스터디카페 천안신불당점은 프리미엄 학습공간이 부족했던 지역에 학생들의 학습을 위한 최적화된 환경을 갖추고 오픈한다"면서, "학생들이 공부하는 곳이라는 기본에 충실한 디플레이스 스터디카페는 이용자들 사이에서 공부하기 좋은 곳으로 브랜딩되며 전국에서 입점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디플레이스는 초중고 및 성인 온라인 사업을 전개해온 디에이멘 그룹의 프리미엄 학습공간 브랜드다. 디에이멘 그룹은 임직원 220여 명, 연매출 130억 규모의 탄탄한 교육회사로 17년간의 교육 사업 노하우를 집약해 학습공간 브랜드 디플레이스를 론칭했다. 디플레이스는 론칭 2년여 만에 전국 50여 개 지점이 운영되고 있으며, 전국 곳곳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