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디한 인테리어 조명 브랜드, 명품 조명 '히트조명’ 런칭
트랜디한 인테리어 조명 브랜드, 명품 조명 '히트조명’ 런칭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1.08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랜디한 인테리어 조명 전문 브랜드 ㈜히트조명이 11월 런칭했다.

히트조명은 2009년 설립된 온라인 최대 규모 조명 쇼핑몰 부산조명나라의 새로운 이름으로 “깐깐한 명품 퀄리티” 슬로건 아래 완벽한 품질과 내구성에 기준을 두고 품질 만족도에 더욱 초점을 맞춘 브랜드로 탄생했다.

히트조명 관계자는 “이전에는 조명이 빛을 밝히는 용도에 불과했다면, 이제는 조명도 인테리어를 구성하는 한 소품으로써, 디자인과 형태의 전환에 더욱 더 관심을 가지게 되었으며 조명 선택요소에서 기능적 측면 뿐만 아니라 미적인 측면 또한, 큰 선택 요건으로 자리잡게 되었다.” 라며, 이로 인해 “소비자들이 더욱 더 색다르고 예쁜 인테리어 조명에 관심을 가지고 제작해달라는 의견을 지속적으로 요청했으며, 이를 반영하여 올해부터는 인테리어 조명 뿐만이 아닌 인테리어 소품또한 전반적으로 전문하는 히트조명으로 런칭하게 되었다” 고 말했다.

히트조명은 리빙 공간부터 인더스트리얼 공간까지 어떠한 공간도 아름답게 꾸며주는 다양한 제품 군으로 구성되어있으며, 특히 퀄리티 높고 트랜디한 디자인 조명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어서 높은 고객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

한편, 우리집에 딱 어울리는 조명 스타일을 추천해주는 [ 카카오톡 컨설팅 ] , 평소에 찾고 있던 스타일의 조명이나 궁금했던 조명 제품을 찾아주는 - [조명 찾아드립니다], 이제 막, 사업을 시작한 고객에게 조명 구입비를 지원해주는 - [ 당신의 성공을 응원합니다], 히트조명을 실제로 사용해보신 고객님들의 사연을 담은 고객 참여 만족 스토리 - [리얼스토리], 고객의 취향을 고려한 국내 최다 36가지의 조명 디자인 브랜드 카테고리로 원하는 스타일의 조명을 한 번에 찾아 볼 수 있는 [히트 브랜드 리스트] 등 많은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다.

히트조명의 인테리어 조명은 빠르게 바뀌어가는 인테리어 트렌드의 흐름에 맞추어서 조명 디자인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발하여 끝내, 히트조명을 찾는 고객들에게만 줄 수 있는 특별한 만족감을 주려 한다. 이어 히트조명의 차별화된 혜택과 고객 중심 서비스는 향후 인테리어 조명 시장의 새로운 부흥이 될 것 이라 예상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