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가구단지 라오메뜨가구, 2019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동참
김해 가구단지 라오메뜨가구, 2019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동참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1.09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돈이 가구에서도 검출됐다는 뉴스 보도에 가구 소비자들의 우려가 커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가구 브랜드를 주목하는 소비자들이 급증하고 있다.

‘라오메뜨 가구’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가구 브랜드로  본사는 직접 보유한 라돈 측정기를 통해 라돈 수치를 주기적으로 측정하고 있다. 측정 결과 세계보건기구(WTO) 라돈 권고 기준 1년 치인 4.0pCI/L보다 낮은 0.15pCI/L의 수치가 검출됐다. 

라오메뜨 가구는 11월 1일부터 11월 22일까지 대한민국 전역에 걸쳐 진행 중인 2019 쇼핑 행사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동참한다. 해당 기간 동안 김해점과 인천점, 파주점, 포천점 4개의 직영점이 파격적인 할인가에 프리미엄 가구를 판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특히, 김해 부산 창원 생활권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김해점은 제품별 50%~80%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가구를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김해점은 경상남도 김해시 한림면 신천리에 위치해 있다.

김해점에서 실제로 판매되고 있는 세라믹식탁은 방송인 이상민이 집에서 사용하는 장면이 일요일 저녁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된 바 있다.

김해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사은품도 제공된다. 방문한 고객이 가구를 구매한 후 입주 카페에 후기를 작성하면, ‘골드 펩타이드 캐비어 앰플’(100ml) 또는 ‘아쿠아텍스 쿠션’ 가운데 희망 아이템 한 가지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본사 관계자는 “최신 가구 동향을 확인할 수 있고, 구매 후기를 작성하면 실용성이 우수한 제품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어 문의 고객이 급증하고 있다”며 “매장을 직접 찾아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 비중이 높아지고 있으며, 해당 사은 이벤트에 관심을 나타내는 가구 소비자 역시 눈에 띄게 급증하는 추세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라오메뜨 가구는 신혼부부 및 젊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가구를 출시하고 있다. 리클라이너 소파와 원목식탁, 거실장, 테이블, 침대 등 프리미엄 가구를 판매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