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RM, 저물어가는 늦가을 붙잡는 매력 ‘눈길’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RM, 저물어가는 늦가을 붙잡는 매력 ‘눈길’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1.11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RM이 돌아서 저만치 가고있는 가을의 끝자락을 붙들고 있다.

RM은 최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담과 함께”라는 게시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RM은 짙은 색의 청바지와 브라운 계열의 가디건을 걸쳐 입고 시선을 아래 내려뜨린 채 깊은 생각에 잠긴 듯한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이러한 그의 모습은 저물어가는 늦가을과 매우 잘 어울리고 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이에 누리꾼들은 “분위기도 패션센스도 좋은”, “이 남자, 너무 멋짐”, “비율이 환상적이네”, “가을가을하고 훈훈하다”라는 댓글로 크게 호응했다.

한편,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이 'E! People's Choice Award'(피플스 초이스 어워드) 3개 부문 후보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지난 10일(한국 시각) 'E! People's Choice Awards'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명단에서 방탄소년단이 2019년 올해의 그룹(Group of 2019), 올해의 뮤직비디오(Music Video of 2019), 올해의 콘서트 투어(Concert Tour of 2019) 부문 후보에 올랐다고 밝힌 바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