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사이버대, 일일투어 프로그램 ‘숭사인 힐링 투어’ 마쳐
숭실사이버대, 일일투어 프로그램 ‘숭사인 힐링 투어’ 마쳐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1.12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숭실사이버대학교(총장 정무성)는 가을을 맞아 재학생들 간의 친목 및 화합과 상호교류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지난 11일 재학생 77명과 교직원 4명이 함께하는 숭사인 힐링 투어를 강원도 횡성에서 진행했다.

이번 힐링 투어 행사는 숭실사이버대 학생서비스팀에서 주최한 일일투어 프로그램으로, 선발자 및 본인부담금(1만원) 납부자를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학생 참가비(1만원)를 제외한 중식 및 체험비 등 잔여비는 대학이 지원했다.

이날 행사는 오전 7시 30분 숭실대학교 한경직기념관 앞에서 모여 강원도 횡성으로 출발하였으며 횡성호수길 산책과 중식시간의 오전행사를 가졌다. 이어 오후행사에서는 계절농산물 수확체험과 농산물직거래센터를 방문해 구경과 함께 적극적인 학교 홍보활동을 펼쳤으며 청태산 자연휴양림 관광 후 버스를 타고 숭실대학교로 복귀하는 일정으로 진행되었다.

이은실 숭실사이버대 입학학생처장은 “비 온 이후 다소 쌀쌀한 날씨에도 숭사인 힐링 투어에 관심을 갖고 함께 참여해준 학생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 이번 강원도 횡성 1일투어 프로그램이 학업에 지친 재학생들에게 몸과 마음을 리프레쉬하는 소중한 추억과 경험으로 남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숭실사이버대는 오는 12월 1일부터 2020학년도 1학기 학생모집을 실시한다. 원서접수를 비롯한 전형일정 및 제출서류 등 모집요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숭실사이버대 입학지원센터(PC 또는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