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레놀, 눈밑 다크서클과 주름진 눈가를 환하고 생기있게 하는 방법 공개
아이레놀, 눈밑 다크서클과 주름진 눈가를 환하고 생기있게 하는 방법 공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1.12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은 이목구비 중 가장 관심 받는 부위일 것이다. 심리학자들의 여러 연구결과에 따르면 사람과사람이 처음 만났을 때 시각적인 외모에서 2초, 말하는 소리까지는 7초만에 첫 인상이 결정된다고 하는데 그 중에서도 가장 크게 작용하는 곳은 눈이라고 한다. 크고 맑은 눈이 미남 미녀의 조건에 들어갈 정도로 눈은 사람의 인상에 매우 중요하다. 이런 탓에 눈가 주름이 졌거나 눈 밑에 지방이 불룩하게 올라왔다면 고민이 아닐 수 없다. 특히 사람을 피곤하게 보이게 하고 어두운 인상까지 주는 다크써클은 아름다운 눈을 망치는 최대 적이다.

흔히 눈밑 다크서클은 피곤할 때 잠깐 나타나는 현상이라고 생각한다. 물론 피로하면 울혈과 이산화탄소가 많아져 눈 밑이 검게 보이기도 한다. 그러나 다크서클이 생기는 이유는 피로 외에도 여러 가지다. 눈밑 피부가 얇아서 정맥이 비치거나 눈가 부위의 습진이나 염증으로 인해 색소가 침착된 경우 등이 있다. 특히나 겨울철에는 눈가피부가 건조해져서 다크써클이 더 두드러지게 보이는 경향이 있어 사람들이 다크서클을 커버하거나 아예 없애는 방법을 많이 찾고 있다.

그렇다면 다크서클을 커버하거나 없애는 법은 무엇이 있을까? 근본적으로 다크서클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다크서클에 좋은 음식 섭취, 생활습관 및 원인질환 개선 등 장기간 꾸준한 관리를 통해 가능하다고 한다. 단기간에 효과를 보는 방법으로 많이 찾는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이 있는데 최근에 울퉁불퉁함, 비대칭, 주름 등과 같은 부작용이 나타나기도하고 비싼 비용과 바쁜 현대인들이 병원에 가기에는 시간이 많이 부족하여 오히려 다른 방법을 찾고 있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추세이다.

최근 꾸준한 외모관리의 수요가 더 많아지면서 남녀노소 아이크림과 같은 아이케어 제품으로 꾸준하게 관리하는 것이 트렌드다. 하지만 시중에 나온 제품들은 다크서클 커버에 치중되지 않고 눈밑 탄력이나 보습에 치중된 제품이 대부분이어서 다크서클 및 눈가주름을 동시에 커버할 수 있는 제품이 많지 않아 소비자들의 선택이 폭이 넓지 않다.

그래서 요즘 소비자에게 주목받고 있는 제품이 있는데 ‘아이레놀’ 이다. 아이레놀은 기존 제품들과는 다르게 사용 시 티안나게 즉각적인 다크서클 커버가 가능하며 장기간 사용 시 미백 및 눈가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화장품이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피드백을 받고 있다. 아이레놀은 5가지 종합 비타민과 연어, 브로콜리, 연산호, 병풀잎추출물, 감나무잎추출물 등 눈가피부에 필요한 약 70여가지 성분으로 구성되어있어 기존 아이크림이 가지고 있는 탄력, 보습뿐만아니라 그 외에도 피부재생, 안티에이징, 자외선 차단, 멜라닌 색소침착 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전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는 원료적 특성에 한한다.

아이레놀 관계자는 "겨울철 건조한 날씨는 다크서클과 주름진 눈가를 돋보이게 하는 주범이다. 그렇기 때문에 외출 전 간단하게 사용 수 있는 제품으로 매일 케어해주는 것이 예쁜눈, 그리고 환하게 생기있는 인상으로 바뀔 수 있는 간편하면서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이레놀은 월 2만원이 안되는 가격으로 2개월정도 사용이 가능하며 현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베라베프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