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심비’ 브랜드 코스노리, 마스카라 4종 올리브영 입점
‘가심비’ 브랜드 코스노리, 마스카라 4종 올리브영 입점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1.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가심비’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가격 대비 성능을 뜻하는 가성비(價性比)에 마음 심(心)을 더한 것으로 가성비는 물론이고 심리적인 만족감까지 중시하는 소비 형태를 일컫는다.

전과정 국내생산으로 제작되어 안전성 인체적용시험과 24시간 롱래쉬, 워터프루프 효과 등의 임상시험을 거친 코스노리 4종 마스카라는 1만원대로서 올리브영 입점함에 따라 가심비 마스카라를 찾던 소비자들에게 화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코스노리 신상 마스카라 4종은 △퍼펙트세팅 워터프루프 롱앤컬 마스카라 △퍼펙트세팅 워터프루프 볼륨앤컬 마스카라 △다이나믹세팅 워셔블 롱앤컬 마스카라 △다이나믹세팅 워셔블 볼륨앤컬 마스카라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다양한 소비자의 패턴을 고려하여 물, 땀, 피지에도 강력한 △워터프루프 타입과 미온수에도 깔끔하게 클렌징 되는 워셔블 타입으로 출시되었으며 3가지 종류의 화이버로 자연스럽고 가볍게 롱래쉬하는 △롱앤컬 타입과 한번의 터치로도 풍성한 볼륨감을 생성시켜주어 드라마틱한 속눈썹을 만들어주는 △볼륨앤컬 타입으로 출시되었다.

코스노리 관계자는 “만족할 수 있는 마스카라를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안정성 임상시험과 워터프루프 마스카라의 경우, 워터프루프 효과, 즉각적인 롱래쉬 효과 및 24시간 롱래쉬 지속력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안정성과 제품력을 고루 갖추기 위해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코스노리 마스카라 4종은 올리브영 입점하여 판매 진행 중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