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글로벌, 빗썸 패밀리 거래소에 빗썸 계정으로 로그인 가능한 기능 추가
빗썸 글로벌, 빗썸 패밀리 거래소에 빗썸 계정으로 로그인 가능한 기능 추가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1.13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빗썸 계정으로 빗썸 글로벌, 빗썸 싱가포르 등 빗썸 패밀리 거래소를 이용할 수 있는 로그인 간편 기능을 추가했다고 빗썸 글로벌이 13일 밝혔다.

빗썸 글로벌 홈페이지에 ‘빗썸 계정으로 이용하기’ 기능이 추가되었다. 기존 빗썸 800만 명 사용자는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빗썸 글로벌 거래소를 손쉽게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빗썸 계정 사용자의 2차 KYC 인증은 빗썸 글로벌과 동기화되어 복잡한 절차가 간소화되었다. 해서, 국제적인 격차를 해소하고 글로벌 커뮤니티를 연결할 수 있게 되었다.
 

글로벌 확장의 일환으로 전 세게 사용자에게 안전하고 효율적인 디지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암호화폐 거래, BG 스테이징, C2C 및 기타 서비스를 개시한 빗썸 글로벌은 앞서 12일(한국시간) 자체 코인 ‘빗썸 코인(BT)’을 발행하기도 했다.

빗썸 글로벌 관계자는 "빗썸 글로벌이 사용자와 생태계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