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라피, 업그레이드된 2세대 더마워터 샤워기 론칭
셀라피, 업그레이드된 2세대 더마워터 샤워기 론칭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1.13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욱 강력해진 필터와 업그레이드된 보습력 갖춰

지난 5월 인천 붉은 수돗물 사태로 수돗물에 대한 부담감이 높아진 이후, 많은 브랜드에서 샤워 필터와 샤워기 헤드 등을 선보였다.

그중에서도 ㈜지엠홀딩스가 전개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Cellapy)’가 피부센터 전문가와 오랜 기간의 테스트를 거쳐 선보인 ‘더마워터 샤워기’는 정수와 절수 효과는 물론이고, 셀라피만의 독자 성분인 A.Repair Complex™을 더해 스킨케어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는 점으로 인기를 얻었다. 이를 인정받아 국내 피부과에서도 동시 판매되고 있어 높은 신뢰도를 확보하고 있기도 하다.
 

이에 셀라피는 보다 좋은 제품으로 소비자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리뉴얼된 더마워터 2세대를 출시했다.

셀라피의 더마워터 샤워기 2세대는 막대형 세디먼트 필터와 에이리페어 캡슐, 도넛형의 헤드볼 필터의 3중 필터를 탑재해 이중 필터가 적용된 기존 제품보다 더욱 강력한 정화 기능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헤드볼 필터 안의 염소볼과 향균볼이 수돗물 속 잔류 염소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며, 99.9%의 향균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셀라피 샤워기만의 차별화된 장점은 기본적인 정화기능에 피부 재생효과에 탁월한 에이리페어 캡슐을 더해 샤워만으로도 차가워진 날씨에 손상된 피부 개선과 진정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에이리페어 캡슐에 히알루론산을 추가 처방하여 1세대 대비 보습력도 강화했다. 실제 ‘건조함에 기인한 가려움증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임상시험 결과를 얻어 그 효과를 입증한 바 있다.

여기에 아토피 인증과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이온폴리스 아토피 인증서, ISO 인증서 등을 보유해 예민한 피부나 영유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셀라피 더마워터 샤워기는 민감한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에게 '피부에 진짜 좋은 물'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라며 “더마워터 샤워기 2세대는 기능은 업그레이드되고 포장재 비용과 유통비용을 줄여 가격은 낮아졌으니 합리적으로 구매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셀라피 더마워터 샤워기는 2세대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25% 할인된 론칭특가를 제공함과 동시에 기존 1세대 사용 고객에게는 파격적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