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민감성 피부에 좋은 남자화장품 ‘비바프루스’ EWG 올그린등급 성분으로 순해
겨울철 민감성 피부에 좋은 남자화장품 ‘비바프루스’ EWG 올그린등급 성분으로 순해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1.13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에는 남성들도 관리를 많이 하고 있다. 피부 관리를 비롯해 체중 관리도 철저히 하고, 패션 뷰티에 관심을 가지며 자신을 더 좋은 모습이 되도록 업그레이드하고 있는 것이다. 그래서 피부 케어를 비롯해 세련된 스타일을 만들기 위한 노력이 계속되고 있다.

그러다 보니 남성들의 기초화장품에 대환 관심도 높아졌는데, 사람마다 피부 타입이 다르고 트러블 유무, 기름기 정도가 달라서 각각에게 맞는 걸 찾는 게 중요해졌다. 이에 천연 남자화장품인 ‘비바프루스’ 제품을 이용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남자친구, 남동생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도 비바프루스 제품을 많이 선택한다. 100% 천연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비바 로우 오일리 스킨, 비바 로우 오일리 로션, 블랙밤 클렌징바 등이 출시되었다.

처음 텀블벅에서 출시되면서 남자 스킨로션 중에서도 저자극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알려졌는데, 천연 성분이 사용된 데다 모든 성분이 EWG 올 그린 등급을 받아 부담 없이 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도 입소문 나기 시작했다.

비바프루스 제품은 약산성이라 피부 타입에 크게 구애 받지 않고 사용 가능하며, 표면의 기름기를 잘 잡아주고 피부 속까지 수분을 잘 채워주고, 수분이 날아가지 않게 함으로써 보습관리에 도움이 된다.

피부에 자극이 거의 없고, 수분밀착, 피지조절, 진정보습 등 다양한 부분에서 도움이 된다. 특허성분 BSASM과 식물성오일, 3중 히알루론산, 다시마와 미역 추출물, 프로폴리스 추출물 외 다양한 성분이 들어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향기도 숲속향으로 상쾌하고, 그윽한 시더우드향이 나서 크게 호불호가 갈리지도 않는다.

데일리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남자화장품 비바프루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대표 상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