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극 없는 겨울 보습 충전, 벨비죠 다시마팩 눈길
자극 없는 겨울 보습 충전, 벨비죠 다시마팩 눈길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1.14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겨울로 접어들면서 찬 바람으로 인해 피부는 푸석함과 극도의 건조함으로 비상등이 켜졌다. 이럴 때 보습 관리에 소홀할 경우 피부 노화로까지 이어질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특히,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을 유지해주는 피부 장벽은 한 번 손상되면 회복이 어렵고, 트러블이나 건조함 등 각종 피부 질환을 유발하기 때문에 꼼꼼한 관리가 필요하다. 예민하고 약해진 건조한 피부에 천연 성분의 마스크팩으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해주어야 한다.
 

벨비죠 씨탱글 더 리얼 마스크팩은 100% 천연 다시마 원물을 시트로 사용해 영양성분이 듬뿍 담겨 있는 속부위를 피부에 직접 부착하여 다시마의 유효성분을 피부에 남김없이 전달해 보습은 물론, 피부 탄력을 높이고 피부 톤을 맑게 개선해준다.

특히 다시마는 알긴산 성분과 비타민, 미네랄 등 풍부한 영양소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 건조한 공기를 차단하는 효과가 있고 피부 보습과 트러블을 진정시켜 피부 홍조를 완화해 준다.

무엇보다 콜라겐과 엘라스틴 같은 탄력 세포의 생성을 촉진시키고 탄력을 높여 주름을 예방해 준다. 벨비죠 씨탱글 더 리얼 마스크팩은 벨비죠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전국 신세계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