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시드 "환절기 건조한 피부 고민? 소퍼즈 바디로션과 바디미스트로 촉촉하게"
닥터시드 "환절기 건조한 피부 고민? 소퍼즈 바디로션과 바디미스트로 촉촉하게"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1.16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WG그린등급의 순한 원료로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해

자연주의 헤어ㆍ바디 브랜드 닥터시드가 환절기 건조한 피부로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소퍼즈 바디로션과 바디미스트 2종을 출시했다.

특히, 닥터시드의 이번 신제품은 그 동안 닥터시드가 선보였던 시그니처향 중에서도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았던 베스트향들로 구성돼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닥터시드의 소퍼즈 바디로션과 바디미스트 바디 제품 2종은 환절기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제품으로, 온 가족이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고보습, 저자극 바디케어제품이다.

신제품 소퍼즈 라인은 EWG그린등급을 득한 순한 성분으로 구성됐다. 닥터시드의 ‘소퍼즈 세라앤시드버터 바디로션과 바디미스트’는 차가운 겨울 바람에 손상되고 외부 환경에 노출되어 자극받은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보습효과를 지녔다.

특히, 제품을 지속적으로 사용할 경우 피부밀도를 높여 강력한 보습막을 생성, 끈적임없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

닥터시드는 피부에 직접 접촉되는 제품임을 고려해, 위험성을 최소화 하기 위해 노력하며, 번거롭고 어렵더라도 기존향료의 위해성을 알기에 닥터시드에 사용되는 모든 향료는 IFRA(국제향료협회)의 기분과 EU의 권고사항을 준수하며, 식품의약품안전처 화장품 안전기준규정의 가이드와 권고사항을 준수하여 까다롭게 조향을 한다고 닥터시드 담당자는 말했다.

닥터시드 소퍼즈 세라앤시드버터 바디로션과 소퍼즈 세라앤시드버터 바디미스트는 닥터시드 공식몰을 비롯한 여러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닥터시드관계자는 “이번 소퍼즈 바디라인은 경피수분손실량 인체적용테스트까지 완료한 보습제품으로 미스트와 바디로션을 함께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