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타미용학원, 네일피부왁싱샵 창업전문반 개설....분당성남점 오픈 수강료 이벤트 진행
보니타미용학원, 네일피부왁싱샵 창업전문반 개설....분당성남점 오픈 수강료 이벤트 진행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1.18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자본창업, 샵인샵 창업 적극 지원.. 전국에서 찾아오는 교육기관으로 부상

분당미용학원 보니타미용학원이 네일피부왁싱샵창업전문반을 개설하고 전문가 양성에 돌입한다. 앞서 수원, 천안점에 이어 신분당선 미금역 7번 출구 인근에 분당성남점을 오픈한 것을 기념해 과목별 복수수강 신청자에 한해 수강료 빅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보니타미용학원은 수원미용학원, 용인미용학원을 찾는 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네일피부왁싱 전문교육기관으로 과정별로 4주간의 단기 속성 과정을 통해 국가자격증을 원패스로 취득할 수 있다.
 

실무반 졸업 후에는 수지 상현동에 위치한 원장직영샵과 학원 부설 샵에서 함께 수강한 동기 수강생들과 실제 고객을 대상으로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해 경력 취업 및 바로 창업할 수 있다.

또한 소자본 창업, 샵인샵 창업 역시 체계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국내에만 100여 곳의 졸업생 샵이 운영 중으로 체계적인 창업 네트워크가 제공되며, 창업 시 마케팅 교육 전담 강사가 다양한 조언을 해주는 시스템이다.

세부적으로는 블로그 운영 및 체험단 운영 방법, 많이 찾는 키워드, 경쟁 상점 온라인 분석, 홈페이지 무료 제작 등의 교육을 전문적으로 받아볼 수 있다.

이처럼 체계적인 창업 지원을 제공하는 왁싱학원인 보니타미용학원은 전국 100여 곳의 모블링왁싱, 왁싱창업, 보니타네일 등을 오픈시킨 바 있으며 분당 성남은 물론, 수원, 용인, 동탄, 경기도 광주, 판교, 위례 등 전국에서 교육생들이 찾아오는 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와 관련 성남미용학원 보니타미용학원 관계자는 “보니타는 네일, 피부관리, 왁싱 등을 전문적으로 교육해주고 취업 및 창업 지원까지 제공해주고 있어 전문가로 성장하고 싶은 이들에게 최적의 대안이 되고 있다”면서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는 다양한 노하우를 전수해주고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보니타를 통해 제2의 인생을 설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보니타미용학원의 네일피부왁싱샵창업전문반 개설 및 분당성남점 오픈 수강료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