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스키친앤퍼니쳐, 맞춤가구 제작 및 컨설팅 진행...싱크대부터 붙박이장까지
웰스키친앤퍼니쳐, 맞춤가구 제작 및 컨설팅 진행...싱크대부터 붙박이장까지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1.19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맞춤가구 제작 및 컨설팅...디자인과 수납, 동선까지 고려해야

‘집’에 대한 개념이 단순히 휴식을 위해 머무르는 곳이 아닌,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주는 케렌시아로 여겨지면서 홈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도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

실제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집을 꾸미고 정리하는 홈 퍼니싱 관련 시장은 지난 2008년 7조 원 규모에서 2017년 13조 7,000억 원까지 성장했으며, 온라인을 중심으로 셀프 인테리어와 홈 인테리어 정보가 활발하게 공유되고 있다.

주방 역시 싱크대와 식탁 등 가구가 있는 단순한 조리 공간을 넘어 소통을 위한 홈 카페의 개념으로 변화하면서 기성 제품이 아닌, 맞춤 가구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 그러나 주방 인테리어는 단순히 디자인만 고려하는 것이 아니라, 요리와 수납의 효율성을 고려해야 한다.
 

맞춤가구 기업 웰스키친앤퍼니쳐 관계자는 “과거에는 주방이 요리를 위한 독립된 공간으로 여겨졌으나, 현재는 홈 인테리어의 일부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라며 “그렇기에 디자인과 수납, 동선까지 고루 고려해 효율적인 공간으로 디자인해야 한다”라고 조언한다.

이어 “특히 대부분 수제작 맞춤 가구로 판매되는 주방 싱크대는 전문 가구 디자이너의 도움을 받아 집과 가장 잘 어울리는 제품으로 제작해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웰스키친앤퍼니쳐는 주방 동선과 고객의 취향, 효율적인 수납 등을 연구해 최적화된 맞춤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싱크대 등 모든 가구는 EO 친환경 등급의 자재만을 사용하며, 10년 이상 구축한 경험과 노하우로 1:1 맞춤 가구 제작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서울과 인천, 부천, 광명, 의왕, 수원, 성남 등은 무료 출장을 통해 실측 및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고, 씽크대뿐 아니라, 붙박이장과 신발장, 수납장, 욕실 인테리어 등도 한 번에 의뢰할 수 있다.

싱크대와 붙박이장 등 맞춤가구를 통한 홈 인테리어에 대한 상담은 웰스키친앤퍼니쳐 홈페이지 및 전화로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