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판타지 웹RPG ‘블러드문’ 19일부터 CBT 진행
정통 판타지 웹RPG ‘블러드문’ 19일부터 CBT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1.19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통 판타지 웹RPG '블러드문'의 CBT가 11월 19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다.

㈜사이펀(대표 배성호)은 자사 게임포털 탑게임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블러드문'은 2019년 하반기 중국 후 게임 플랫폼에서 상위를 기록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MMORPG 게임으로, 상용화되어 있는 현존 웹RPG중 높은 퀄리티를 자부한다.

탑게임 측은 “‘블러드문’은 바다 한 가운데 알려지지 않은 섬, 이 섬은 특이하게도 붉은 빛을 자체적으로 내고 있었는데 이로 인해 달의 색은 섬이 등장한 이후 핏빛을 내었다. 죽음의 섬이라는 곳을 정복해가는 강력한 영웅들을 육성하는 게임”이라고 밝혔다.

특히 블러드문은 판타지한 그래픽과 화려한 스킬효과로 확실한 타격감을 극대화했으며, 악마의 펫 시스템 등을 통해 즐거움을 맛볼 수 있다. 거기에 독특한 스킬 투자로 차별화된 나만의 캐릭터를 육성하는 투자 시스템을 갖추었다.

그 밖에도 PVP, 파티 던전, 필드 보스, 탈것, 화려한 코스튬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어 유저들의 흥미를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탑게임 측은 “이번 블러드문 CBT를 통해 플레이 체험을 제공하고 정식 오픈을 위한 서버 과부하 테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라며, “현재 블러드문 홈페이지에서는 사전예약뿐만 아니라 인증샷 이벤트, 보상은 입맛대로 선택하기 이벤트, 체험평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사전예약 참가자들에게는 칭호, 골드상자 등 1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증정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블러드문 사전예약 및 CBT 참여에 대한 내용은 ‘블러드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