잽쥬스코리아-몬스터즈, 차세대 액상형 전자담배 '잽몬(ZAPMON)' CSV 공동 출시
잽쥬스코리아-몬스터즈, 차세대 액상형 전자담배 '잽몬(ZAPMON)' CSV 공동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1.19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전자담배 회사 잽쥬스 코리아와 몬스터즈가 차세대 액상형 전자담배 ‘잽몬’(ZAPMON)’을 공동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잽쥬스는 품귀현상을 빚을 만큼 가장 많은 판매량을 자랑하는 잽쥬스 알로에베라 액상을 유통하는 국내 1위의 전자담배 액상 브랜드 회사이며, 몬스터즈는 차이코스, 몬스터 엑스팟 등으로 잘 알려진, 국내 판매 대수 1위의 전자담배 디바이스 회사이다.

이번에 잽쥬스와 몬스터즈가 함께 런칭하는 ‘잽몬’은 출시 전부터 전자담배 업계 1위가 만나서 제품을 출시한다는 소식에 기대감을 모으고 있으며, 미리 시제품을 사용해본 전자담배 유튜버들과 업계 관계자들 사이에서 차세대 히트제품이 될 것으로 입소문이 모아지며 호평을 받고 있다.
 

잽몬 관계자는 “잽몬은 벌꿀 모양의 허니콤 방식 세라믹 2중 코일을 채택하여 맛 표현이 풍부하고 균형 잡힌 흡입감이 연초의 느낌을 제대로 구현해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기존 전자담배에서 느낄 수 없었던 월등한 만족감을 느끼게 할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기대작”이라고 강조했다.

420mAh의 배터리를 탑재해 45분의 충전으로 하루 이상 사용이 가능하며, 컴팩트한 디자인의 디바이스와 더불어 랜야드 스타일의 목걸이와 위생캡까지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된다.

제품 가격은 42,000원이며 현재 온라인 제휴 쇼핑몰에서 판매 중이며, 전국 전자담배 오프라인 취급점에서도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