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다, ‘시크릿’ 세계일류상품 선정
이루다, ‘시크릿’ 세계일류상품 선정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1.21 16:47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저 의료기기 전문기업 (주)이루다(대표 김용한)의 시크릿(Secret RF)이 '마이크로니들을 이용한 RF 범용전기수술기'로 세계일류상품에 선정 됐다.

세계일류상품은 글로벌 시장 선도와 기업경쟁력 제고 및 수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산업통상자원부 주관으로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에서 선정한다. 이루다가 선정된 현재세계일류상품 및 생산기업은 세계 시장 규모가 연간 5000만달러(약 560억원) 이상이거나 수출 규모가 연간 500만달러 이상인 상품 중 세계 시장 점유율 5위 이내이면서 5% 이상을 차지하는 경우 선정된다.
 

시크릿은 마이크로니들을 이용한 RF 범용전기수술기로서 다수의 Micro-needle을 피부 내 진피층에 삽입하여 고주파 에너지를 각 니들에 인가함으로써 진피층에 의도적인 열손상을 시키고 자연적으로 회복되는 과정을 유도하는 피부과 및 성형외과에서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는 인기 제품이다.

이루다의 시크릿은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다양한 기능을 구현하여 국내외 매출에 꾸준한 성장성을 보이며 한국 의료기기 수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FDA (미국 식품의약국) 승인을 통해 미국 내에서 상당한 판매 실적을 올리고 있으며 현지 임상시험 또한 성공적으로 진행되어 임상적 유효성과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이루다의 김용한 대표는 "현재세계일류상품 및 생산기업에 선정된 것은 그만큼 우수한 제품력과 성능이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라 매우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의 판매를 더욱 증대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동주 2019-11-22 12:28:55
선정되는게 보통 조건이 아니군요...축하합니다.

Michelle 2019-11-21 17:32:09
선정을 축하 드립니다. 신뢰가 가는 기업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