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유카로오토모빌, 부산 동의과학대학교에 실습용 차량 기증
아우디-유카로오토모빌, 부산 동의과학대학교에 실습용 차량 기증
  • 김민석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1.22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카로오토모빌과 아우디는 다자간 업무 협약이 체결된 부산 동의과학대학교에 학생들의 실습용 차량으로 아우디 차량을 기증했다고 밝혔다.

차량 기증식은 지난 11월 18일(월)에 부산 파라다이스호텔에서 부산 동의과학대학교 김영도 총장과 유카로오토모빌 한호종 대표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유카로오토모빌은 부산 동의과학대학교에 상호 발전을 위한 업계 동향 및 아우디 서비스 기술력 정보 교류뿐 아니라, 아우디의 전문적인 교육과정을 수료한 전문 테크니션을 테크니컬 트레이너 강사로 지원하는 등 다양한 교류를 통한 협력 관계를 유지해 나가고 있다.
 

또한, 교육 과정 개발에 대한 자문 및 부산 동의과학대학교의 우수한 인재 채용의 기회까지 폭넓게 지원하며, 재학생의 현장 실습과 졸업생의 취업 연계에 적극적으로 협력해 자동차 업계뿐 아니라 부산 지역 발전에도 앞장설 계획이다.

유카로오토모빌 한호종 대표는 “부산 동의과학대학교와는 지난 2012년 산학 협력을 체결해 오랜 기간 동안 좋은 관계를 이어나가고 있으며, 이번 기회를 통해 학생들을 위한 실습용 차량을 기증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차량 기증을 통해 다양한 현장 실습 환경을 제공하고 추후 학생의 취업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또한 유카로오토모빌은 아우디 공식 딜러로서 보유하고 있는 전문적인 아우디 기술력을 다양한 교류를 통해 전달해 부산지역 발전에 기여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카로오토모빌은 부산, 경남 창원, 울산, 진주, 제주 지역 등 6개 전시장과 6개의 서비스 센터를 운영 중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