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강아지 샴푸 펫팸스, 와디즈 펀딩 30분만에 목표 200% 달성
프리미엄 강아지 샴푸 펫팸스, 와디즈 펀딩 30분만에 목표 200% 달성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1.22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을 위한 프리미엄 반려용품 브랜드 '펫팸스'에서 첫 런칭한 강아지 샴푸가 와디즈 펀딩 오픈 30분만에 목표금액의 200% 이상을 달성하였다

'펫팸스 넘버원 프리미엄 샴푸'는 국내 반려견 샴푸로 90년 전통의 스위스 향료회사 LUZI의 알러지프리향료를 사용했다.

브라질 청정지역에서만 추출되는 그린프로폴리스와 주로 유아용품에 사용되는 스위스 오가닉 인증 성분 등을 함유, 향료0.08%, 비타민피드0.02%를 제외한 전성분 EWG그린등급이여서 아이와 함께 키우는 반려인에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한국, 유럽, 중국, 일본 등 세계 특허를 받은 비타민E 캡슐을 함유해 국내 애견인, 반려인들에게 관심을 받고있다.

펫팸스의 김윤희 대표는 제품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펀딩에 참여한 서포터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1+1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 리워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펀딩은 오는 12월 15일까지 진행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