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1억 구매 데이터 기반으로 선정된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닥터포헤어, 1억 구매 데이터 기반으로 선정된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1.29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H&B 스토어 CJ올리브영은 26일 고객 구매 데이터 1억 건을 기반으로 선정한 ‘2019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제품을 발표했으며, 샴푸 부분에는 젊은 탈모 인구를 겨냥해 탈모 기능성 샴푸를 선보이고 있는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 휴메이저)의 폴리젠샴푸’가 순위권을 차지했다.

900만 개 판매량이자 올리브영 탈모샴푸로 유명한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는 이번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샴푸 부분에도 선정되며 소비자들의 관심도 높은 대표 헤어케어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풍성한 거품으로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하는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으로 두피 건강을 위협하는 설페이트, 파라벤, 실리콘과 같은 성분들을 사용하지 않은 착한 성분의 탈모 샴푸로 유명하다. 또한, 세계적인 피부 과학 연구소인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 안정성 테스트에서 Excellent 등급을 획득할 만큼 건강한 두피 케어에 적절한 제품이다.

한편, 닥터포헤어는 2019년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을 기념하여 29일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개최되는 ‘2019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에 참가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THE JOURNEY TO REAL BEAUTY’를 주제로 고객과 브랜드, 뷰티 인플루언서, 유명 아티스트들이 한 데 모이는 축제의 장으로 구성되며, 닥터포헤어는 헤어 살롱 컨셉으로 두피 진단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2019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샴푸 부문에서 수상한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건강한 두피케어를 위한 제품으로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