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레브, 전문미용기기와 수기 관리가 함께 하는 에스테틱 프로그램 선보여
벨레브, 전문미용기기와 수기 관리가 함께 하는 에스테틱 프로그램 선보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1.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벨레브(대표이사 이인호)가 국내 순수 에스테틱 브랜드인 벨레브를 런칭하고 국내 에스테틱사업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벨레브는 belle(아름다움) + rêve(꿈, 이상)을 뜻하는 단어의 조합으로 ‘꿈에서 본 듯한 이상적인 미인’을 현실에서 실현할 수 있다'는 포부를 가진 브랜드이다.

벨레브는 기존의 국내 에스테틱샵과는 차별적으로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인 ㈜아스테라시스와 설레임피부과 그리고 병의원 전문 화장품 브랜드인 닥터설레임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런칭되었다.

첫 런칭 지점은 K-뷰티의 중심인 강남에서 ‘벨레브 강남역점’으로 지난 9월에 오픈했다.

강남역점 관계자는 최근 “2020년 새해맞이 이벤트로 파격적인 특가와 각종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며 “겨울철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결과 무너지기 쉬운 라인을 관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의료기기 개발 전문기업인 메드믹스와 협업하며 중국 내에서도 프랜차이즈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진출에도 박차를 가하며 사업영역을 넓혀나갈 예정이다.

벨레브 관계자는 “전문 미용기기와 설레임피부과의 노하우가 녹아 있는 벨레브 브랜드 런칭을 통해 기존 에스테틱 시장에서 전문미용기기와 수기 관리를 함께 서비스하는 차별화된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갈 방침”이라며 “최근 확산되고 있는 뷰티 시장에 다양한 프로그램과 고객 니즈에 맞는 벨레브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마케팅을 선보이겠다” 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