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법률사무소, ‘리본회생’ 론칭 및 개인회생파산 자가진단 서비스 도입
스타 법률사무소, ‘리본회생’ 론칭 및 개인회생파산 자가진단 서비스 도입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2.02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회생파산센터 특화서비스 구축 및 언제 어디서나 무료로 신청여부 파악 가능

스타 법률사무소 회생파산센터가 개인회생파산 분야에서 더욱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새롭게 ‘리본회생’ 이라는 이름의 회생파산 전담센터를 오픈했다.

개인회생파산을 진행하고자 하면 개인회생과 개인파산 중 자신의 상황에 더 맞는 절차는 무엇인지 고민이 될 것이다. 그 중 개인파산은 일정한 소득 발생이 어려운 사람들을 위한 채무 변제 제도이다. 면책 결정이 나면 채무 전액 탕감할 수 있고, 면책 후 소득 활동 및 재산 축적이 가능하다. 또한 가족과 자녀에게 불이익이 없으므로 개인파산으로 채무를 변제하고 새로운 삶을 살아갈 수 있다.

하지만 당연히 이러한 개인회생파산 절차에도 신청자격이 있고, 인터넷에 개인회생파산 신청자격에 대한 많은 정보가 있지만 정말 자신에게 해당되는 게 맞는지에 대한 확실한 정보와 판단이 필요하다.

이에 스타 법률사무소 회생파산센터 ‘리본회생’에서는 ‘자가진단 서비스’를 도입하였다고 밝혔다. 이 ‘리본회생 자가진단 서비스’는 도산전문변호사이자 전자공학, 컴퓨터공학을 전공한 스타 법률사무소 대표 변호사가 수 많은 개인회생파산 사건을 진행하면서 구축한 노하우를 토대로 개발한 정확도 99%를 자랑하는 서비스로, 몇 번의 클릭만으로 결과를 진단받아볼 수 있는 무료 서비스이다.

스타 법률사무소 회생파산센터 측은 “많은 분들의 시간적·금전적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고안하게 되었고, 이 취지에 맞게 이후 추가적인 문의나 상담까지 모두 무료로 제공하는 ‘리본회생 자가진단 서비스’를 도입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고객 개개인의 상황에 따라 간단한 몇 가지 문항을 통해 개인회생과 개인파산 중 어떤 절차가 적합한지, 개인회생이 더 적합하다면 변제율과 변제기간은 얼마나 예상되는지 모두 무료로 알아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스타 법률사무소 회생파산센터 ‘리본회생’은 도산전문변호사가 전 사건을 직접 검토하여 최적의 결과를 도출하고 있으며, 모든 사건에 최대 4명의 담당자가 밀착 케어하는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기존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단 5분의 전화로 신청 가능 여부를 무료로 판단할 수 있음은 물론이고, 옵션에 따라 신청 후 1일만에 접수를 완료하여 각종 추심에서부터 벗어날 수 있도록 하는 등 계획적인 채무 변제 생활을 제공한다.

스타 법률사무소 회생파산센터 ‘리본회생’은 사건 기각 시 수임료 환불 정책과 상담 내용 일체의 비밀유지를 약속하고 있으며, 1:1 맞춤 상담공간에서 편한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더불어 전화뿐 아니라 카카오톡, 실시간 채팅, 네이버 톡톡, 네이버 예약 등 다양한 채널을 운영함으로써 도움이 필요하다면 언제 어디서든 리본회생의 문을 두드릴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한편, 무료 자가진단 서비스, 무료상담신청, 상세 서비스옵션 확인 등 모든 정보는 스타 법률사무소 회생파산센터 ‘리본회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