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위시스, 12월 올영세일 참여...디렉터파이 Top of Top 수분앰플 쿠션 주목
나인위시스, 12월 올영세일 참여...디렉터파이 Top of Top 수분앰플 쿠션 주목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2.0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뷰티 브랜드 나인위시스가 겨울철 건조한 피부고민을 가진 고객들을 위해 올리브영에서 특별한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12월 올영세일 기간인 12월 2일부터 8일까지 하이드라 앰플쿠션을 비롯한 하이드라 라인을 최대 40% 할인된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

매서운 겨울 찬바람보다 피부 건조에 영향을 주는 건 피부의 수분을 빼앗아가는 히터바람이다. 아무리 기초케어를 탄탄하게 해도 겨울철에는 메이크업이 들뜨고, 각질이 부각되기 쉽다. 하이드라 앰플 쿠션은 시중의 기존 쿠션과는 다른 확실한 보습력을 위해 수분앰플의 보습을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하이드라 스킨 앰플세럼’은 2018 겟잇뷰티, 올리브영 1위 수분앰플로도 이미 화제가 된 바가 있다. 하이드라 앰플 쿠션은 최근 디렉터파이 2019 FW TOP of TOP 쿠션으로 선정될 만큼 확실한 보습력이 탁월한 제품이다.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광으로 들뜸 없이 예쁜 피부표현을 선사한다.

나인위시스 관계자는 “겨울철 소비자들이 하이드라 앰플쿠션을 많이 찾게 되면서 지난 11월에는 올리브영 376개 오프라인 매장에 추가 입점하였다.”고 밝히며 “겨울철 들뜸 없이 확실한 보습효과를 보다 많은 분들이 경험해볼 수 있도록 오프라인 유통채널 확장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이번 12월 올영세일(12/2~8) 기간 동안 하이드라 앰플 쿠션 외에도 나인위시스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할인된 착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