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락수, 러시아산 1등급 차가버섯 추출분말 국내 소개 앞장
상락수, 러시아산 1등급 차가버섯 추출분말 국내 소개 앞장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2.03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시아산 차가버섯을 전문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상락수’가 대표상품인 루치로얄 FD 차가버섯 추출분말이 수분함량 0.1%로 보관 시 유효성분 산화(파괴)율을 획기적으로 낮춰 우수한 성분함량과 영양분 함유를 자랑한다고 밝혔다.

루치로얄 FD차가버섯 추출분말은 러시아 정부에서 승인 받은 1등급 차가버섯 만을 선별, 농축액을 국내로 들여와 핵심 유효성분을 고스란히 유지시키는 동결건조공법으로 만들어 내는 순수 차가버섯 추출분말이다.

러시아 정부에서는 북위 45도 이상에서 수령 15년 이상 된 것으로, 속두께가 10cm를 넘는 차가버섯만을 1등급으로 선별해 엄격히 관리하고 있다. 또 크로모겐콤플렉스 성분함량은 10% 이상이어야 한다는 조건도 내걸고 있다.

또한 상락수 차가버섯 추출분말의 모든 제품은 부형제 등의 첨가물이 함유되지 않은 순수 차가버섯 제품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첨가물 무첨가 확약서 및 차가버섯 자가시험 성적서 등을 공개하고 있다.

여기에 상락수는 러시아산 1등급 차가버섯의 핵심성분인 베툴린(Betulin), 베툴린산(Betulinicacid)을 고순도, 고함량으로 추출하는 기술과 베타클루칸을 고농도로 함유하는 차가버섯 추출물의 제조 방법 등을 개발, 신기술로 인정 받은 특허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더욱 신뢰도가 높다.

상락수 관계자는 “루치로얄FD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상락수 차가버섯 제품들 중에서도 몸이 중하고 관리가 시급한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제품이기 때문에 엄격한 품질관리와 제조기술 특허 등에도 각별히 신경을 쓰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상락수는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차가버섯 추출분말 제품 구매 전 무료샘플신청을 받고 있으며, 신청 고객들에게는 루치로얄 FD 차가버섯 추출분말 2g과 루치 스페셜 SD 차가버섯 추출분말 2g 등을 제공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