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디아이티엔 "문제성 발 관리 및 내성발톱, 파고드는 발톱 관리 예방해야"
페디아이티엔 "문제성 발 관리 및 내성발톱, 파고드는 발톱 관리 예방해야"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2.03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페디아이티엔
사진 : 페디아이티엔

국제뷰티발건강진흥원 기술브랜드 페디아이티엔은 고통없이 내향성발톱을 관리 및 케어할 수 있는 문제성 발 관리 예방 3ZERO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3ZERO 발 관리 시스템은 15분 가량의 짧은 시간에 내성발톱을 교정케어하는 시스템으로 수술 및 고통, 견인기구 등 교정기구 사용 제로를 의미한다. 페디아이티엔만의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내성발톱으로 고민했던 이들에게 희소식을 전하고 있다.

또한 최근 런칭한 닥터아이티엔(Dr.ITN) 스파제품 12종을 오는 12월 5일 공개함으로써 발각질과 무좀 영역까지 전방향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페디아이티엔 대표 원장인 오인숙(인천 부평 손톱쟁이, 발톱쟁이) 원장은 내성발톱을 그대로 방치할 경우 세균 감염으로 인한 통증, 뼈의 변형, 골반 염좌 등 다른 합병증까지 올 수 있어 무엇보다 유해균과 교정 관리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이어 "내성발톱이 생기는 원인으로는 하이힐, 구두, 등산화 등 꽉 끼는 신발이 있으며 발톱을 짧게 자르는 것 또한 큰 원인 중 하나라고 한다. 무좀발톱이 내성발톱으로 변형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무좀균과 유해균 관리도 평소 습관처럼 꾸준히 청결을 유지해야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국제뷰티발건강진흥원 문제성 발 교육은 내성발톱, 문제성발톱(발톱무좀), 발각질 3챕터로 진행하고있으며 각 교육챕터마다 내성발톱, 무좀발톱 실제모델을 대상으로 한 데모시연과 상호실습을 통하여 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 디프로마와 수여와 자격증 시험을 볼 수 있는 권한까지 받을 수 있으며, 교육 이수 후에도 꾸준히 피드백을 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다.

닥터아이티엔의 제품 또한 페디아이티엔 쇼핑몰을 통하여 구매가 가능하며, 이외에도 소비자들이 집에서 홈케어를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 오염균클린소독제 페닥과 발톱영양촉진제 세럼, 무좀개선제 티니아네일 등 오픈마켓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페디아이티엔은 포항 비올라 최유경 원장, 부산 올리고뷰티 고다영 원장, 천안 더원네일 김선희 원장, 건대 네일디바 이세연 원장, 동대문 루미가넷 강보현 원장, 송파 잠실 루덴네일 김지운 원장, 시흥 Nebb 이혜영 원장 등 전국 30여곳에 내성발톱 전문샵이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페디아이티엔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