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정보] 마왕족발, 비법소스로 족발창업 트랜드를 이끌어
[창업정보] 마왕족발, 비법소스로 족발창업 트랜드를 이끌어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2.03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sns에서 많은 이들에게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인기 유튜버들 사이에서도 맛있다고 소문난 '마왕족발'은족발창업 유망아이템으로도 급격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창업으로 성공하기 어려운 요즘, 지난 2년 동안 70여개의 지점을 국내에 개설을 하여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다.

외식과 관련된 아이템 중에서도 족발은 브랜드 자체의 경쟁력이 상당하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기 위해서는 브랜드만의 차별성이 필수 조건이다.
 

'마왕족발'은 이곳만을 특별함을 보여주기 위하여 자체적으로 개발한 소스를 비장의 무기로 선보였으며 그 결과 족발창업 유망아이템으로 떠오름과 동시에 족발프랜차이즈 창업을 알아보는 이들에게 높은 관심을 모으게 되었다. 야심차게 선보인 비법 소스는 젊은층을 비롯한 여성분들을 공략하여 큰 성과를 보였으며, 기존에 보여줬던 전통적인 이미지를 탈피한 최근 트랜드에 맞춘 소스의 개발으로 더더욱 족발창업 유망아이템으로 인정을 받게 되었다.

이뿐 아니라 족발프랜차이즈 창업으로 더 주목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다른 프랜차이즈들과 비교 했을때 가맹비와 교육비를 줄였으며 홀 매출을 50%, 테이트아웃 매출을 50% 비중으로 하여 안정적인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 유리한 조건을 보이고 있다. 또한, 객단가가 높기 때문에 건별 매출액의 상승 가능성이 높으며 대표 소주안주로 자리잡고 있는 만큼 꾸준하게 사랑을 받아 안정적으로 매출을 유지할 수 있다는 점에서 족발창업 유망아이템으로 유리할 수밖에 없다.

최근 들어서는 국내 뿐만 아니라 중국 현지인들에게도 친숙한 메뉴로 알려져 중국 시장을 공략하고자 하시는 분들에게도 적합할 수 있겠으며 '마왕족발'은 직접 물류센터를 운영하여 중국내 단계별 유통시스템를 체계화 시키기도 하였다. 이로 인하여 물류비용을 절감할 수 있게 되었음은 물론이며 고수익 모델을 정착하여 중국진출에도 흥행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이와 관련해서 관계자는 "자본에 대한 부담을 느끼지 않고도 창업을 시작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도 안정적인 매출을 꾸준하게 유지할 수 있는 구조를 갖추었기 때문에 계속해서 창업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히며 "최대한의 수익을 볼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을 해 놓았기 때문에 현재 운영 중인 가맹주들의 만족도도 상당한 편이다"라고 밝혔다

현재 국내에 10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 중이며 해외에서도 베이징과 상하이 등 중국내에도 15개의 가맹정을 오픈하여 안정적인 매출을 기록하여 운영을 하고 있다. 앞으로도 매장의 수는 더 늘어날 예정이며 자세한 가맹 조건을 비롯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내의 상담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 전화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