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브랜드 ‘도메틱’, 저소음 미니냉장고 특가 한정 판매 진행
스웨덴 브랜드 ‘도메틱’, 저소음 미니냉장고 특가 한정 판매 진행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2.04 10:35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웨덴 브랜드 ‘도메틱’이 기존 가격 10만 원대 후반이던 자사 저소음 미니냉장고 TE17모델을 특가 59,000원에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도메틱은 1922년 세계 최초의 흡수식 냉각 테크놀로지를 개발하였으며 현재까지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든 제품과 함께 RV(레저용 차량), 선박, 호텔, 아웃도어 등의 여러 채널에서 모바일 라이프를 지향하며 스웨덴에 본사를 둔 90여 년의 역사를 가진 글로벌 기업이다.

도메틱은 자사 무소음 냉각 기술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아 하얏트, 메리어트, 힐튼 등 글로벌 체인 호텔의 스탠다드 냉장고로 지정되어 있다.

미니냉장고는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해 요즘 같은 미니멀라이프 시대에 걸맞는 제품이다. 도메틱의 미니냉장고 TE17은 뒷면이 평평하며,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혼자 살면서 집안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젊은 층에게 주목받고 있다.

도메틱 미니냉장고 TE17은 용량은 17리터이며, 부엌에 가지 않고도 방 안에 미니냉장고를 두어 맥주냉장고, 음료, 물을 채워 놓는 등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어 다용도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요즘 여성들이 화장품냉장고로도 많이 사용한다. 개봉된 화장품의 경우 온도, 빛, 공기 등에 의해 유통기한 내라도 변질될 우려가 있으며 이는 각종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된다. 화장품냉장고는 사계절 내내 적정온도를 유지하며, 변질을 막고 성분을 지속적으로 보전하여 사용 시 상쾌한 청량감과 모공수축, 피부진정 등 피부 건강에 좋은 효과가 있어 여성들이 많이 찾고 있다

도메틱 TE17 미니냉장고는 반도체타입 열전냉각장치가 장착되어 있어 적은 에너지를 소모하기 때문에 가성비를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도메틱 미니냉장고 미니바 TE17 저소음 다목적 미니냉장고 특가 구매는 한샘몰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덕주 2019-12-05 12:06:17
어! 나 저 영어브랜드 호텔에서 봤는데.. 스웨덴브랜드구나ㅎㅎ

조범희 2019-12-04 15:20:02
와우 정말 싸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