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동탄 필라테스 ‘스테이필라테스’ 수강생 모집.... 다양한 강좌 마련
화성 동탄 필라테스 ‘스테이필라테스’ 수강생 모집.... 다양한 강좌 마련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2.04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탄 필라테스 스튜디오 ‘스테이필라테스’에서 필라테스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전했다.

동탄2신도시에 위치한 스테이필라테스는 “과거 헬스장, 휘트니스 클럽 등의 운영 목적이 근육을 키우거나, 체중을 감량하는 목적에 국한되었다면, 이제는 남녀노소 구분 없이 몸과 마음의 건강, 그리고 삶의 행복까지 추구하고자 하는 욕구를 반영, 한 차원 높은 운동의 개념 ‘웰니스(wellness)’를 이루고자 하는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수강생들이 단순히 운동을 하고,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는 역할에서 나아가, 머물고 싶은 공간, 건강해지는 공간, 아름다워지는 공간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스테이필라테스 원장은 오랜시간 필라테스 지도해오며 일반인, 연예인 등을 담당해왔다. 이와 함께 필라테스 국제자격증을 소지한 실력있는 전문 강사들이 수강생들을 지도하고 있다.
 

스테이필라테스는 매트, 기구필라테스를 기본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보다 집중적인 관리를 위한 1:1 PT 레슨은 산전 산후 임산부, 웨딩, 자세교정, 골프, 재활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맞춤 수업으로 진행한다. 이를 위해 스테이필라테스에서는 전문 자격증을 보유한 강사를 각 수업에 배치, 임신이나 재활 등에 대해 잘 알고 있는 필라테스 전문 지도자가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 외에도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키즈필라테스부터 보다 건강한 노년생활을 꿈꾸는 노인들을 위한 실버필라테스, 그리고 남자 수강생을 위해 필라테스에 체력증진 효과를 더한 맨즈필라테스 등이 있다. 전문가, 강사를 위한 전문가반 또한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여럿이 함께할 수 있는 레슨도 운영한다. 커플, 모녀, 자매, 친구와 함께하는 2:1 듀엣레슨, 가족들과 함께하는 패밀리레슨, 체어, 리포머 등 기구를 사용해 지루하지 않게 운동할 수 있는 6:1 기구 그룹레슨 등이 있으며, 그룹수업과 개인 수업은 병행 수강도 가능하다.

레슨 시간은 요일 및 시간을 정하고 집중 수업을 진행하는 그룹레슨, 스케쥴이 불규칙한 수강생을 위한 그룹쿠폰제 등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같은 필라테스 강의라도 강사에 따라서 다른 느낌을 받는 만큼, 레슨 체험 후 자신과 맞는 강사의 수업을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자녀가 있는 주부 수강생들을 위한 아기 돌봄 시스템도 마련했다. 수강생들이 보다 집중해서 레슨에 참여할 수 있도록, 6개월부터 36개월 아동들은 따로 마련된 키즈룸에서 돌봄교사의 케어를 받는다. 돌봄교사는 보육교사 자격증을 소지한 전문 보육교사가 맡는다.

자세한 사항은 스테이필라테스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경기도 화성시 산척동 동탄2신도시에 위치한 스튜디오로 연락하면 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