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피부관리 미플아미아 이마트 가양점, 수소수 스케일링 수분 프로그램 할인
강서구피부관리 미플아미아 이마트 가양점, 수소수 스케일링 수분 프로그램 할인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2.05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서구피부관리 전문샵 미플아미아 이마트 가양점에서 클렌징 및 수소 스케일링으로 피부 속 수분을 충전할 수 있는 수분 케어 프로그램을 할인한다고 밝혔다.

급변하는 기온, 미세먼지 등의 외부 요인으로 피부 손상이 초래되고 있다. 이에 전문 스킨케어샵을 등록해 피부 보호 장벽을 키우고자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이론 지식을 바탕으로 개별 관리를 진단하는 미하플아미아에서는 맞춤 관리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수분 프로그램과 더불어 아로마 테크닉은 신부 관리 서비스로 가볍게 전신 상태를 파악하며 긴장을 풀어주는 웰컴터치 후, 유럽 황실에서 시행하는 스웨디시 마사지를 결합한 아로마테크닉을 상체 후면부에 진행한다.

이러한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한 데는 강서구피부관리 샵에서 에스테티션의 전문성 향상을 위한 교육 및 분기별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강서구피부관리 샵 관계자는 “수박 겉핥기식 관리가 아닌, 전신 교감 신경을 활성화하고자 세밀한 수기 케어를 병행하고 있다. 이러한 과정을 거치면 안색이 개선될 뿐만 아니라, 묵은 피로감과 통증도 해소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미플아미아 이마트 가양점은 셀럽과 미플 바이오 연구소의 기술 합작품을 사용하고 있다. 원료 검수부터 제품 출고까지 모든 과정에서 엄격한 품질 관리가 이어지며, 급변하는 뷰티 트렌드에 맞는 신제품도 선보여 전반적인 프로그램의 퀄리티를 높여주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