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미 색소침착 피부고민으로 셀프 뷰티족 늘어.... "아이랩 멜라키 화이트닝 크림" 주목
기미 색소침착 피부고민으로 셀프 뷰티족 늘어.... "아이랩 멜라키 화이트닝 크림" 주목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2.06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규칙한 생활습관과 외부 환경의 영향으로 계절에 관계없이 기미, 멜라닌 색소침착 등의 피부 문제를 겪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색소침착의 경우 발생 원인이 매우 다양하고, 미리 증상을 감지할 수 없기 때문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방치되기 쉽다. 육안으로 보이는 상태의 색소침착이라면 꾸준하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신경이 쓰이고, 개선에 많은 시간을 소요하기 때문이다.

피부과를 방문해 의료적 도움을 받는 것이 가장 좋지만, 발생빈도가 불규칙하고 기능성 화장품 형태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시중에 많기 출시되어 있기 때문에 시간을 내어 병원을 찾기란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닐 수 없다.
 

때문에 비용과 시간으로부터 자유롭게 스스로 관리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을 찾는 것이 일반적이다. 최근에는 홈 케어로 스스로 관리를 하는 ‘셀프 뷰티족’이 늘고 있다. 그 중 주목받고 있는 것이 ‘아이랩 멜라키 화이트닝 크림’이다.

아이랩 멜라키 화이트닝 크림(이하 멜라키크림)은 PCT국제특허, 프랑스특허, 국내특허를 취득한 미백 핵심성분과, 높은 유효성에 기반을 둔 미백 성분을 함께 적용하여 최적의 개선치를 갖는 ‘화이트펜타놀’이라는 미백 복합체 성분을 독자적으로 개발, 적용하였다. 화이트펜타놀은 피부 깊은 멜라닌부터 겉 멜라닌, 기미 면적, 기미 수, 피부톤(밝기)개선 항목에 대해 인체적용 시험을 진행했으며, 2주차부터 빠른 개선 유효성을 평가받은 제품이다.

또한 작은 자극조차도 우려하는 소비자를 위해 피부 자극 임상을 진행했으며, 최종 0.00 무자극 지수를 획득했다. 아이랩 코스메틱 관계자는 “누구에게나 쉽게 발현될 수 있는 기미, 멜라닌 색소침착을 사용자가 만족할 수 있는 수준까지 개선시키는 것을 목표로 원료 선정 단계에서부터 완제품이 출시되는 모든 과정에 심혈을 기울였으며, 객관적인 개선 효과를 입증하기 위해 공인임상기관의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아이랩 멜라키 화이트닝 크림은 아이랩 공식판매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