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LG하우시스 지정기탁 ‘2019년 행복한 공간 만들기’ 완공식 진행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LG하우시스 지정기탁 ‘2019년 행복한 공간 만들기’ 완공식 진행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2.06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사지역아동센터 현판전달식
소사지역아동센터 현판전달식
소사지역아동센터 현판전달식

사단법인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이사장 남세도)는 지난 5일 경기 부천시에 위치한 소사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하여 LG하우시스 지정기탁 ‘2019년 행복한 공간 만들기’ 완공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LG하우시스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2016년도부터 전국 지역아동센터 47개소에 환경개보수를 지원하였으며, 올해 경기 소재 2개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지원했다.

‘2019 행복한 공간 만들기’는 지역아동센터의 노후된 벽지와 훼손된 장판 등의 열악한 내부 시설 환경을 개보수하여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쾌적하고 안전한 공간에서 지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소사지역아동센터 시설장 박성균은 “저희 센터는 청소년 전용 시설로, 이용하고자 하는 대기 청소년이 많아 이사를 할 수 밖에 없었다. 특히 시설 개보수 및 이사 비용을 모두 자부담으로 해야 하는 상황에서 LG하우시스 지원이 큰 도움이 되었다”며 “LG하우시스 지원 덕분에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시작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며 향후 더 많은 지역아동센터에 이런 사업이 지원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어 LG하우시스는 “행복한 공간 만들기 사업은 수년간 지속적으로 이어온 사업인 만큼 앞으로도 아이들이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자라날 수 있도록 사회적 책임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