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한 셀프치아미백 제품 출시.....'닥터데이즈 올리브영 치아미백제' 주목
간편한 셀프치아미백 제품 출시.....'닥터데이즈 올리브영 치아미백제' 주목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2.06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리브영에 입점하여 간편한 셀프 치아미백제로서 일상 속 효율적인 덴탈 케어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닥터데이즈의 셀프 치아미백제가 눈길을 끌고 있다.

전문적인 화이트닝 관리를 위해서 치과에 방문하여야만 했던 과거와는 달리, 최근에는 식약처의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으로 등록된 닥터데이즈 치아미백제와 같은 간편한 셀프 치아미백제 제품이 시중에 출시되고 있어 집에서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닥터데이즈 올리브영 치아미백제는 간편한 천연 소재의 붓 타입으로 치아 손상 걱정 없이 편하게 치아에 미백겔을 도포할 수 있으며 1개의 제품으로 약 2주간의 사용이 가능한 가성비 좋은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닥터데이즈 올리브영 치아미백제의 경우 변색된 치아의 색을 되돌리는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미백원료인 고농도의 과산화수소가 치아 표면의 착색이나 변색 물질에만 반응하여 치아에 손상 없이도 건강하게 치아의 색을 되돌리는데 도움을 준다.

필요한 만큼 양을 조절하여 사용이 가능하여 패치타입에 비해 경제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휴대가 편리하여 파우치나 주머니 속에 갖고 다니며 사용할 수 있다. 단 구강 내 상처가 있거나 잇몸질환이 있는 사람, 14세 미만 어린이, 임산부 등 치아미백제 사용을 권장하지 않는 이들이 있으므로 사용에 주의해야 한다.

톡톡 튀는 아이디어 상품으로 이미 닥터데이즈 셀프 제모크림을 올리브영에 입점시킨 바 있는 닥터데이즈에서는 “닥터데이즈 올리브영 셀프 치아미백제가 제모크림의 아성을 이어 누구나 간편하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셀프 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간편한 셀프치아미백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닥터데이즈 올리브영 치아미백제는 온라인 공식홈페이지와 올리브영에서 구매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