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뚝딱 5분 간편 셀프 염색제 '보스티나컬러시스템' 9일 판매
롯데홈쇼핑, 뚝딱 5분 간편 셀프 염색제 '보스티나컬러시스템' 9일 판매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2.06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스티나컬러시스템
보스티나컬러시스템

오는 12월9일 롯데홈쇼핑에서 오전 6시부터 뚝딱 5분 염모제로 유명한 ‘보스티나컬러시스템’을 판매한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주)더뷰(대표 강경필)에서 개발한 ‘보스티나컬러시스템’은 집에서 혼자 손쉽고 빠르게 염색 가능한 제품으로 오는 롯데홈쇼핑에서 단독 판매로 소비자에게 다가간다.
 

청담동 h샵의 한오원장
청담동 h샵의 한오원장

청담동 H샵의 한오원장이 선택한 ‘보스티나컬러시스템’은 1제와 2제가 함께 나오는 특허용기를 사용해 섞어 쓰는 불편함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또한 암모니아를 첨가하지 않아 두피자극 및 눈 따가움과 냄새를 줄였고, 염색시간단축 및 모발 손상을 최소화해 얼룩없이 5분 만에 염색되는 제품이다.

특허조성물질을 포함한 22종의 모발영양성분으로 헤어 보습에 도움을 주며 새치 염색은 물론 멋내기까지 가능한 제품으로 빗에 짜서 머리에 빗질만 하면 누구나 쉽게 염색할 수 있는 손쉬운 염색제다.

‘보스티나컬러시스템’은 내추럴브라운과 다크브라운, 와인브라운 등 총 3가지의 컬러로 라인업이 되었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홈쇼핑과 롯데아이몰 홈페이지에서 미리 구매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