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캠핑편, 다채로운 레시피 화제....‘쿠진아트 그릴5’ 주목
맛있는 녀석들 캠핑편, 다채로운 레시피 화제....‘쿠진아트 그릴5’ 주목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2.06 2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미디TV 예능프로 ‘맛있는 녀석들’에 나온 캠핑 먹방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6일 ‘맛있는 녀석들’ 캠핑편에서는 4명의 MC와 게스트로 참가한 개그맨 정종철이 다양한 레시피로 요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들은 그릴로 소고기를 굽고 식빵을 구워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는 동시에 전골팬을 활용하여 어묵탕을 직접 요리해 먹는 등 다양한 요리를 만들어 먹어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특히 방송 이후 ‘맛있는 녀석들’ 캠핑편에 등장한 제품이 최근 출시한 ‘쿠진아트 그릴5’로 알려지면서 ‘맛녀석 그릴’으로 입소문을 타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미국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랜드 최신 제품 ‘쿠진아트 그릴5’ 은 미국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180도 와이드 양면 그릴이 특장점이다.

뚜껑을 덮으면 양면 그릴로 180도로 펼치면 와이드 그릴로 사용이 가능하며 싱글 플레이트와 전골팬으로도 사용 가능한 5가지 쿠킹 옵션으로 양식부터 한식까지 스마트하게 요리할 수 있다. 특히 전골팬의 경우 한국 전용 구성품으로 전골 및 찌개 요리를 좋아하는 한국인 특성에 맞춰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음식이 눌러 붙지 않는 논스틱 코팅의 그릴 및 그리들 플레이트를 제공해 세척이 간편하며 두께가 두꺼운 음식을 위해 높이 조절이 가능한 경첩 타입의 유동적인 커버 디자인을 적용해 더 섬세하고 다양한 조리가 가능하다.

디지털 LCD 화면을 도입해 간편한 버튼 조작으로 요리 중에도 조절이 가능하며 최대 2시간 타이머 설정, 윗판의 전원 및 보온 수동 조절, 기름을 빼내는 기름 받이 트레이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쿠진아트 관계자는 “쿠진아트 그릴5는 180도로 펼쳐 사용할 수 있는 와이드 양면 그릴을 통해 간단한 브런치는 물론 스테이크, 구이, 국물요리 등 다양한 요리가 가능해 캠핑용뿐만 아니라 가정용으로도 손색이 없다”라며 “양면 그릴로 소고기 스테이크를 굽고 전골팬으로 감바스 알하이요를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만능 그릴과 함께 특별한 연말 파티를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쿠진아트 그릴5’는 대형 가전 전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