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핫팩...핫앤핫, 미국FDA에 등록 마쳐
겨울철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핫팩...핫앤핫, 미국FDA에 등록 마쳐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2.06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한 한파로 올겨울 최저기온을 기록한 곳이 많다. 두터운 겉옷과 목도리, 장갑까지 챙겨야 하는 날씨이다.

겨울철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핫팩을 챙겨 외출하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군용핫팩이 보온력이 좋다는 입소문이 나면서 군용핫팩이 인기다.

국내최대 핫팩 전문 생산업체 (주)핫앤핫의 핫팩을 전군에 공급하기로 국방부와 계약했다.

핫앤핫은 혹한기용 보온대 군용핫팩을 사상최대인 980만 개를 독점 공급하기로 국방부와 계약 하여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군납업체 선정 심사 기준이 까다롭다는 점을 고려한다면 핫앤핫 핫팩의 우수성을 엿볼 수 있다.
㈜핫앤핫은 핫팩 전량을 국내에서 자체생산 하고 있으며, 국내 핫팩 제조 ISO인증 뿐만 아니라 핫팩 전모델이 KC인증을 취득함과 함께 국내유일 미국FDA에 등록되어 고품질 생산력과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또 업체는 진공 방식의 배합기술, 타공제조장치 특허를 획득해 업계 최다 57건의 지적 재산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핫팩의 성능 저하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공기투습이 극도로 억제된 고가의 K-opp와 은박증착 필름을 사용하고 환경호르몬이 없는 고가의 수성 접착제로 안전성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세스코와의 협업으로 철저한 위생관리로 생산되고 있다.

㈜핫앤핫의 핫팩은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용도와 획기적인 디자인으로 겨울철 패션 아이템으로도 눈길을 끌고 있으며 매년 온라인 오픈마켓 판매순위 1위를 달성했다.


이에 ㈜핫앤핫은 5년 연속 언론사 고객만족대상을 수상하며, 소비자가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