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침대 구매요령, 포근하고 안락해야…여린 피부를 위한 ‘에시앙 신생아보트’ 눈길
아기 침대 구매요령, 포근하고 안락해야…여린 피부를 위한 ‘에시앙 신생아보트’ 눈길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2.06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산 후 많은 엄마들이 고민하는 부분 중 하나는 아이의 수면이다. 특히 태어난 지 얼마 안 된 신생아들에게 수면의 질은 이후의 성장과 발달, 학습능력 등을 결정하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기의 수면 문제로 스트레스를 경험하는 출산 가정이 대부분인 것이 사실이다. 이러한 문제의 대부분은 아기들이 엄마 품 외의 공간에서 잠을 잘 자지 못하는 독립 숙면 문제가 주요 원인이다.

독립 숙면 문제가 있는 아기라면 계속 안고 있거나 수시로 달래주어야 한다. 이로 인해 엄마는 육체적, 정신적 스트레스에 지속적으로 노출되어 수면부족과 피로가 누적되고 결과적으로 육아에 지쳐 아기도, 엄마도 모두 힘든 상황이 발생하게 된다.

최근 국민 육아용품 브랜드 에시앙에서는 아기의 수면 문제로 고충을 겪고 있는 육아맘들을 위해 엄마의 품처럼 포근하고 안락한 수면환경을 제공하는 신생아보트 제품을 선보여 출산선물, 신생아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해당 제품은 인체공학적 설계와 독일 인테그랄 폼을 사용해 매우 부드럽고 탄력적인 것이 특징으로 아기의 몸을 감싸줘 엄마의 품 외 낯설고 불안한 공간에서도 포근한 안정감을 준다. 아기가 깜짝 놀라 경기를 일으키는 것을 방지해주는 모로반사 방지 쿠션이 아기의 심신 안정과 숙면에 도움을 준다.

겉면에 각종 세균을 제거한 바이오 워싱 원단을 사용하고 충전재는 미 식품의약국 FDA 승인을 받은 향균방울솜을 사용해 향균, 향취, 향진드기 인증은 물론 손쉬운 세탁이 가능한 알러지케어 제품이다. 별도 구매할 필요없이 탈부착하여 언제 어디서든 활용 가능한 스와들 스트랩과 컴팩트한 사이즈로 이동, 휴대가 편리하다.

에시앙 관계자는 “신생아침대는 어떤 식으로 제작이 되었냐에 따라 자세와 수면의 질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단순히 아기들이 누워서 수면을 취하는 것만이 아닌 보다 과학적인 접근이 필요하다”며 “에시앙 신생아보트는 고관절 탈구 예방, 뒤집기 지연, 손쉬운 기저귀교체, SIDS(영아돌연사증후군) 방지, 모로반사 방지, 적정 체온 유지, 등 제품력을 높인 아기침대로 입소문을 타 자사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고 말했다.

한편 에시앙은 2006년 4월 유아용 아기의자를 독자적으로 개발한 이후 사업을 본격화하여 신생아보트, 아기침대, 유모차라이너 등 품질과 안전성, 디자인을 두루 갖춘 아기용품을 출시하며 엄마들 사이에서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감성 육아용품 전문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