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함께 지구를 살려요 ‘우함지’ 새롭게 브랜드 런칭 눈길
우리 함께 지구를 살려요 ‘우함지’ 새롭게 브랜드 런칭 눈길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2.06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함께 지구를 살려요.’ 줄임말 ‘우함지’가 새롭게 브랜드를 런칭했다. 우함지는 우리 생활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인 다용도 분리수거함을 출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우함지는 지구 환경오염으로부터 지구를 살리자는 의미로 다용도 분리수거함을 출시하였다. 우함지 다용도 분리수거함은 3단 분리 및 3종 세트로 분리수거함이 가로로 연결돼 공간 활용이 뛰어난 장점이 있다.

또한, 3컬러(빨간색, 노란색, 파란색)로 우리 모두 지구를 살리자는 캠페인성 디자인으로 만들었으며, 인테리어 효과에 탁월한 그림과 색감을 보여주며, 칸별로 나누어져 있어 종이 및 플라스틱, 비닐 등을 간편하고 쉽게 분류해서 버릴 수 있어 효율적이다.

더불어 우함지 다용도 분리수거함은 투입구 접힘 방지로 2면은 지지대가 붙어 있으며, 2면은 동봉된 지지대를 넣어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이어 양쪽에 손잡이가 있어 이동하기가 매우 편리하며, 3단 분리 탈부착 편리성으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방수재질 및 물 세척이 가능하여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탁월하다.

우함지 관계자는 “우함지 다용도 분리수거함을 잘 활용하기 위해선 바닥에 계란판(30)을 깔면 평형 유지에 효과적이다. 지구를 살리자는 캠페인 디자인으로 성장하는 아이들 분리수거 교육용으로도 매우 좋다. 재활용 분리수거용이지만, 빨래 보관용 및 아이들 장난감 보관용 등 다양한 수납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한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쓰레기는 반으로 줄이고 재활용은 두 배로 늘려 우리의 작은 실천으로 지구를 살리자는 의미로 우함지 브랜드를 런칭했다. 앞으로도 가성비 좋고, 효율적인 편리한 제품들을 많이 선보이겠다.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우함지 다용도 분리수거함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설명은 우함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