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부산양산점 신규 개점...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시몬스 침대, 부산양산점 신규 개점...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2.0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기념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 또는 포켓스프링 베개 증정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경상남도 양산시에 부산양산점을 신규 오픈했다. 구매 고객에 사은품을 주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시몬스 침대 부산양산점은 부산지하철 2호선 증산역 1번 출구에 인근에 자리잡았다. 증산역 인근은 양산 신도시의 핵심 상권으로 부산과 김해, 경남의 광역 수요를 아우르는 곳에 위치해 있다. 맞은 편에는 LG베스트샵 양산증산역점 등이 자리하고 있어 양산 신도시 입주자 및 신혼부부 등 다양한 고객의 유입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시몬스 침대 부산양산점에서는 시몬스 침대의 뛰어난 기술력을 만날 수 있다. 매장은 다양한 제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와 시몬스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케노샤’의 퍼니처 및 베딩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부산양산점 오픈 기념 이벤트를 통해 구매 고객에 사은품을 선물한다. 부산양산점에서 일정 금액 이상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고객은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 또는 포켓스프링 베개를 받게 된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만 준비돼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시몬스 침대는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도 선보이고 있다. 12, 24, 36개월 중 선택, 무이자로 프리미엄 침대를 구입 가능하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라돈 안전성 확보, 국내 최초, 유일의 난연 매트리스 출시,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 및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 주목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