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방기원, 랩샴푸 & 모아젤 샴푸 & 트리트먼트, 랄라블라 전국 오프라인 매장 공식 입점
닥터방기원, 랩샴푸 & 모아젤 샴푸 & 트리트먼트, 랄라블라 전국 오프라인 매장 공식 입점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2.0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방기원(Dr.Banggiwon)’은 오는 12월 전국 랄라블라(LALAVLA)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입점된 제품은 랩샴푸와 모아젤 여성탈모샴푸, 모아젤 트리트먼트이다. 랩샴푸는 단일상품으로 온라인에서만 100만 개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로, 탈모 증상 완화 인체적용 시험과 모발 미세먼지 세정효과 임상시험을 완료했다.

모아젤 라인은 여성에게 특화된 헤어케어 제품이다. 특히, 모아젤 샴푸는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기능성 탈모샴푸로,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며,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해,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깨끗하게 세정할 수 있다. 또한, 여성에게 이롭다고 알려진 석류추출물이 함유되어, 뿌리부터 풍성하게 볼륨감을 살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트리트먼트는 향료를 제외한 전성분이 EWG 그린등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해성분으로지적되는 디메치콘 성분이 함유되지 않아, 성분면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부드럽고 건강하게 머릿결을 관리하는데 효과적이며, 두피 전문가들이 엄선한 14가지 식물성 추출물이 모발 건강에 도움을 준다.

‘닥터방기원’ 관계자는 “실제 사용고객들로부터 제품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면서 브랜드 평판을 크게 개선할 수 있었고, 덕분에 오프라인으로도 유통망을 확대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품질과 가격경쟁력을 겸비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면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닥터방기원’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