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런닝맨’ 멤버들, 널디(NERDY) 스트릿 패션 선보여
SBS ‘런닝맨’ 멤버들, 널디(NERDY) 스트릿 패션 선보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2.09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8일, SBS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 480회에서는 ‘런닝맨 투자 유치 레이스’가 방송됐다.

멤버들은 추워진 날씨를 대비한듯 따뜻한 벨벳 패딩 점퍼와 캐주얼한 맨투맨 티셔츠를 함께 매치한 모습을 선보였다.

이 두 제품은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널디(NERDY)의 제품으로, 패딩은 ‘코듀로이 벨벳 다운 자켓’, 맨투맨은 ‘베이식 로고 스웻셔츠’이다.

‘널디 코듀로이 벨벳 다운 자켓’으로 고급스럽고 따뜻한 느낌을 주는 코듀로이 벨벳 원단을 사용했으며, 솜털이 80% 이상 함유된 최고급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하여 가볍고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이너로는 베이직한 디자인의 데일리룩으로 착용하기 좋은 ‘널디 베이식 로고 스웻셔츠’를 착용해 스트릿 감성의 트렌디한 패션을 완성했다.

널디 관계자는 “연일 이어지고 있는 강추위에 유니크한 스타일과 우수한 보온성을 겸비한 코듀 로이 벨벳 다운 자켓이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라며, “런닝맨 패딩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만큼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널디 제품은 널디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널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