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싹귀리분말 '더채소' 무농약 새싹귀리, 새싹보리 2+1 이벤트 진행
새싹귀리분말 '더채소' 무농약 새싹귀리, 새싹보리 2+1 이벤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2.09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홈쇼핑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새싹귀리를 친환경 업체 더채소에서 2+1 이벤트를 진행해 주목을 받고 있다.

새싹귀리는 최근 새싹보리에 이어 몸매 관리와 건강식으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새싹보리에 비해 베타글루칸 성분이 월등히 많아 식이섬유와 비타민이 풍부하고, 플라보노이드, 리놀레산, 폴리페놀 등 좋은 성분이 많이 들어가있다.

특히, 베타글루칸이 발아 시 평소보다 5배 이상 증가하는게 보고되면서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새싹귀리는 새싹뿐만 아니라 뿌리인 귀리까지 함께 섭취하는게 좋다고 알려져 있으며, 물이나 우유, 두유와 함께 2~3스푼 섭취하면 먹기가 좋다.

더채소 관계자 김화성 과장은 "더채소 새싹귀리분말은 다른 새싹귀리에 비해 새싹과 뿌리(귀리)의 양을 5 대 5로 배합해 유독 맛이 좋고, 고소함을 높였다고 밝히면서, 100g 당 열량이 다른 곡류에 비해 현저히 낮으면서 포만감을 높여 식사대용이나 몸매관리용으로 탁월하다"고 말했다.

새싹보리분말에 이어 새싹귀리분말까지 3+1을 진행하는 더채소는 현재 모링가잎분말 abc주스 등 다른 상품들도 2+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