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극 화장품 브랜드 바이애콤, 신세계 뷰티 편집숍 ‘시코르 홍대점’ 공식 입점
저자극 화장품 브랜드 바이애콤, 신세계 뷰티 편집숍 ‘시코르 홍대점’ 공식 입점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2.1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기가 인증한 저자극 화장품 브랜드 ‘바이애콤(BY ECOM)’이 신세계 뷰티 편집숍인 시코르 홍대점에 지난 12월 6일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바이애콤은 문제성 피부 고민의 근본적인 해결을 위해 끊임 없는 연구와 아낌 없는 성분으로 최고의 화장품을 선보이는 저자극 화장품 브랜드이다.

이번에 새롭게 입점한 시코르 홍대점에서는 온라인에서 품절대란을 일으킨 바이애콤의 베스트 셀러 라인인 ‘퓨어카밍라인’을 비롯해 ‘하트리프라인’과 마스크팩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바이애콤의 베스트 셀러 라인인 ‘퓨어카밍라인’은 문제성 피부에 좋은 병풀추출물, 히알루론산, 저분자 펩타이드 등을 함유하여 피부 진정 케어에 도움을 준다.

바이애콤 마케팅 담당자는 “오프라인에서도 바이애콤을 만나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랄라블라에 이어 시코르 홍대점에도 입점하게 되었다”며 “시코르 입점을 기념해 오직 시코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프로모션 행사를 준비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올해가 지나기 전에 야심 차게 준비한 신제품 또한 출시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해 기대를 불러일으켰다.

한편 바이애콤은 시코르 홍대점 입점 기념으로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이애콤 제품 구매 시 앰플마스크 1매, 크림마스크 1매를 증정한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 시, 베스트 앰플 3종 키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수량소진 시 종료)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