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티브블리스, 미국 EWG 그린 등급으로 안전한 아기 손세정제로 눈길
네이티브블리스, 미국 EWG 그린 등급으로 안전한 아기 손세정제로 눈길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2.10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감 유행이 본격화됐다. 예방접종을 권고하며 독감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노력이 이어지고 있다. 이와 같은 바이러스성 호흡기 질환과 아이들에게 주로 발생하는 수족구와 같은 질환은 평소 손을 청결하게만 관리해도 어느 정도 예방이 가능하다. 안팎에서 틈틈이 손세정제를 이용해 청결에 신경 써주면 도움이 된다.

이에 매트 명가로 알려진 베베누보 위드앤스토어에서 네이티브블리스 아기 손세정제를 출시했다. 아기들이 사용하기에 쉽고 외출 시 사용하기 편하도록 50mL 휴대 용기로 만들었다. 호기심이 많은 아이들은 물건을 많이 만지게 되는데, 휴대하면서 필요 시마다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네이티브블리스 손세정제는 알코올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물없이 사용할 수 있는 거품 타입이다. 손에 일정량을 올려 비비는 것으로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고 사용 후에도 촉촉함이 유지된다. 피부에 탁월한 pH5.5의 약산성 성분으로 만들어 안전한다.

또한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져 유해성분이 전혀 들어있지 않다. 세균을 제거하는 세정력은 99.99%에 달한다. 네이티브블리스 전제품은 미국 EWG 그린 등급으로 인증 받아 믿을 수 있고,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MIT와 CMIT 및 형광증백제 불검출 인증을 받았다.

좋은 향을 내기 위해 합성향료를 쓰는 경우가 많은데, 네이티브블리스는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자연 추출물로만 구성되어 있다. 라벤더, 오렌지, 알로에 등 일부 향이 있는 제품 또한 각 천연 식물성 에센셜 오일만이 첨가되었다.

네이티브블리스 담당자는 “청정지역 호주에서 생산되는 믿고 쓸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을 찾기 위해 1년을 준비했다. 피부가 특히 민감하고 예민한 신생아, 유아, 임산부를 위해 천연 유래 성분으로 약산성 제품을 출시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네이티브블리스는 아기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울샴푸, 장난감클리너, 바스샴푸, 등 20종 이상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물없이 쓰는 네이티브블리스 손세정제는 오늘 10일 위메프에서 3개 세트로 특가 구매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