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퀸 빅쿠션, 쇼핑왕 산다라박 쿠션 공개 극찬
메이퀸 빅쿠션, 쇼핑왕 산다라박 쿠션 공개 극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2.10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조선 예능물 ‘쇼핑왕’에서 투애니원(2NE1) 출신 산다라박이 소개한 쿠션이 화제다.

27일 방송된 ‘쇼핑왕’에서는 “한번 꽂힌 화장품은 다 산다”고 해서 ‘다산다라’라는 별명이 붙여진 산다라박이 195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중국 왕홍 장역문과 함께 출연해 자신의 파우치 최애템을 공개했다.

산다라박은 자신이 애정하는 제품으로 메이시크의 ‘메이퀸 빅 여왕 쿠션’을 소개하며 제품의 특징으로 커버력, 보습력, 부드러움, 향기로움을 꼽았다. 또한 눈 밑, 코 옆 등 잘 닿지 않는 부분까지 꼼꼼하게 커버하는 물방울 퍼프와 평균 쿠션 용량(13~15g) 대비 2배에 이르는 짐승용량(25g) 등을 장점으로 언급했다.

‘쇼핑왕’ 방송 이후 ‘산다라박쿠션’으로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메이퀸 빅쿠션은 뛰어난 밀착력과 발림성을 자랑하며 촉촉하지만 번들거리지 않는 사용감으로 건성부터 지성, 복합성, 수부지 등 모든 피부타입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지수로 화장 전 따로 선크림을 바르지 않아도 돼 부담없는 데일리 메이크업용으로 적합하다.

메이시크 관계자는 “메이퀸 쿠션은 잡티와 홍조커버, 화사한 피부톤 개선을 도와 깨끗한 무결점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제품으로 산다라 쿠션으로 화제가 되기 전부터 SNS에서 셀럽들의 수많은 인증샷으로 7차 완판까지 됐던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메이퀸 쿠션은 메이시크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