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쇼핑, 12일 다이나톤 전자 디지털피아노 렌탈 특별 생방송 단독 사은품 진행
공영쇼핑, 12일 다이나톤 전자 디지털피아노 렌탈 특별 생방송 단독 사은품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2.10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나톤(대표 도상인, DYNATONE)은 크리스마스 특별 생방송으로 12일 저녁 11시 45분부터 단 75분간 공영쇼핑을 통해 디지털피아노(전자피아노) 렌탈 방송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방송 중에 신청하는 분들 대상으로 지급되는 공영쇼핑 단독 사은품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방송 중 확인이 가능하다.

이번 방송을 통해 소개될 디지털피아노(전자피아노)는 다이나톤 30주년 기념작인 DPR-3160K이다. 다이나톤 라인업 중에서도 상위모델에 해당하며 3센서 그레이드 해머건반, 4Gbit 고용량 사운드메모리 뱅크, 어쿠스틱 시뮬레이터, 하프페달 등의 적용으로 어쿠스틱 피아노의 터치감과 음색에 가까운 표현력을 가지고 있다.

월31,900원으로 렌탈기간동안 A/S 보장(고객과실 제외)은 물론 렌탈료 완납시 추가비용없이 소유권이 이전되어 평생 소유할 수 있다. 목돈이 한번에 들어가지 않아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고 A/S 보장기간도 일반 구매 제품보다 길기 때문에 디지털피아노 렌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뿐만 아니라 제휴카드 사용시 전월 사용실적에 따라 최대 23,000원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최대 할인시 월 렌탈료는 8,900원이다.

다이나톤 디지털피아노 홈쇼핑 방송은 피아니스트가 출연하여 DPR-3160K의 다양한 기능 시연과 함께 제품에 대해 설명을 하기 때문에 DPR-3160K에 대해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관계자는 "층간 소음 등으로 디지털피아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디지털피아노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라며 "고사양으로 부담없는 가격대로 사용할 수 있어 크리스마스, 겨울방학, 신학기맞이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인 디지털피아노(전자피아노) DPR-3160K를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