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공간 연출하는 '퍼니랙', 오프라인 및 온라인 채널 확대
스마트한 공간 연출하는 '퍼니랙', 오프라인 및 온라인 채널 확대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2.11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씨시인테리어, 이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 줄이어 입점, 네이버 등 온라인에서도 손쉬운 구매 가능

가구가 된 랙 '퍼니랙(대표 김경종)'이 홈씨씨인테리어, 이마트 등 각 지역의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온라인 채널 판매를 확대하고 있어 화제다.

퍼니랙이 새롭게 입점하는 홈씨씨오프라인 매장은 인천점, 울산점, 광주점, 대구점, 포함점, 구미점 등이다. 또한 이마트 인천 연수점, 일산 킨텍스점에 새롭게 입점하여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려나가고 있는중 이다. 퍼니랙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오픈 드레스룸 등 인기 상품을 직접 살펴보고 공간 활용이 우수한 인테리어 스타일을 구상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과 더불어 온라인 채널도 적극적으로 확장하고 있는 퍼니랙은 네이버, G마켓, 옥션, 꼬끼오 등에서도 만날 수 있으며, 현재 년 내 별도의 전문 몰에도 등록을 준비하고 있어 보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나아가 해외 수출 무역을 주로 하는 회사와 협업 진행과정에 있다. 퍼니랙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채널 확대를 기념하기 위해 현재 30% 할인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퍼니랙이 선보이고 있는 가구는 서재, 침실, 주방, 식당, 드레스룸, 자녀방, 거실, 사무실, 세탁실, 다용도실 등에 자유자재로 설치 가능하다. 신개념 공간 연출이 가능한 퍼니랙의 가구는 전반적으로 ‘랙포스트’ 연결 방식을 이용해 내구성이 강하며 안전사고 예방에도 유리하다. 확장성 또한 매우 뛰어나기 때문에 좁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데에도 유리하다.

특히 인기를 끌고 있는 퍼니랙의 오픈 드레스룸과 서재는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용도별 수납이 용이하며 유니크한 공간 연출이 유리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호평과 사랑을 받고 있다. 안전성이 뛰어난 철강 본체는 견고하게 제작되어 옷들이나 책의 강한 하중의 무게를 견딜 수 있다. 퍼니랙의 장점인 자유로운 레이아웃은 누구나 쉽게 조립할 수 있으며, 공간에 맞춰 자유로운 방식으로 구조화할 수 있어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퍼니랙의 관계자는 “스마트한 공간 활용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높아지고 나만의 스타일로 공간을 꾸미고자 하는 경향이 늘어나면서 퍼니랙의 가구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퍼니랙은 앞으로도 오프라인과 온라인 채널 확대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가까이서 퍼니랙의 가구를 접할 수 있도록 접점을 늘려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모던하면서도 유니크한 스타일을 선보이는 퍼니랙은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가구를 제작해 자재의 재활용성이 높아 친환경적이다. 또한 연결 매커니즘이 단순하기 때문에 누구나 손쉽게 조립할 수 있으며, 수납과 공간 효율성을 높인 랙선반 구조로 목적에 따라 다양한 레이아웃 연출이 가능하다.

퍼니랙 제품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퍼니랙 오프라인 전시장과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