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토트넘 VS 맨체스터 시티 경기 직관 이벤트 진행
TS트릴리온, 토트넘 VS 맨체스터 시티 경기 직관 이벤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2.11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S트릴리온(장기영 대표)이 올 한해 TS샴푸 모델로 함께하고 있는 손흥민 선수의 토트넘 프리미어리그 경기 직관 여행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총 5명이다.

당첨자는 12월 11일부터 22일까지, TS플러스멤버십에 가입한 회원이 대상이며, 이벤트에는 자동 응모된다. 손흥민 선수의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티켓과 영국까지의 항공권, 숙박 및 식사 등 개인 경비를 제외한 비용 전체를 TS트릴리온에서 제공하기 때문에 이벤트 공개 직후부터 관심이 뜨겁다.

TS트릴리온의 손흥민 토트넘 경기직관 이벤트는 벌써 두번째다. 지난 5월의 이벤트는 30분 동안 참여할 수 있는 시크릿 이벤트 형태로 진행되었으며, 순식간에 몇 십만명이 넘는 인원이 몰려 잠시 서버가 다운되기도 했다. 많은 관심을 받은 이벤트 이니만큼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로 당첨자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 역시 TS트릴리온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에서 투명한 공개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4월부터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가 TS샴푸 모델로 활동하며 온&오프라인에서 큰 인기몰이를 하는 것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진행된다”고 밝혔다. 최근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핫스퍼에서 큰 활약을 펼치는 손흥민 선수의 경기를 직접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벌써부터 큰 관심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TS플러스멤버십 회원제는 TS트릴리온에서 운영하는 멤버십 회원으로 자사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회원 가입 즉시 TS트릴리온의 대표 제품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웰컴기프트를 제공하며, 신규 가입을 축하하는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웰컴기프트에는 TS샴푸 외에 왁스, 치약, 칫솔 등 9만원 상당의 인기 제품들이 포함되어 있어 웰컴기프트 만으로 1년 가입비 이상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평이다.

제품 구매 적립률도 크게 늘어난다. 현재 일반 회원은 실 결제액 기준으로 2%만 적립되나 TS플러스회원은 5%를 적립할 수 있다. 또한 생일쿠폰과 슈퍼쿠폰을 지급하는 등 할인혜택도 강화했다. 매달 1일 발급되는 슈퍼쿠폰을 사용하면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TS모델로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와 배우 차인표, 이장우, 소이현 그리고 가수 황치열까지 모델 라인업을 화려하게 구축, 이들과 함께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고기능성 제품을 앞세운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해 국내 샴푸 시장은 물론, 글로벌 샴푸 시장으로까지 영업 판로를 적극 확장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